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듣기 가사 4000만뷰!

반응형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듣기 가사 4000만뷰!

오늘은 최근 임영웅이 데뷔 5주년을 맞아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래 겸사겸사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가 4000만뷰를 앞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 기록은 미스터 트롯 top6 멤버 중에서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이며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또한 이 노래는 트로트의 전설이라 불리는 설운도가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 임영웅에게 선물해준 곡이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노래를 감상해 보도록 할까요?

    1. 임영웅 프로필

    나이: 1991년 6월 16일 (30세)
    태어난 곳: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본관: 예천 임씨
    신체: 182cm, 72kg, A형
    가족: 외할머니 박옥주, 어머니 이현미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갈월중학교 (졸업), 동남고등학교 (졸업),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병역: 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2. 데뷔전 임영웅 활동

    어릴 때는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고, 고등학교 다닐 때 음악 학원에 간다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친구는 학원 자체 시험에서 떨어져서 못 다니고, 본인만 붙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카페와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비를 벌었고 데뷔 후에는 행사 스케줄과 병행해야 하는 관계로 택배 상하차 알바와 군고구마를 팔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에 입대 후 3사단에서 현역으로 복무했습니다.

    3.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듣기

    발매일: 2021.03.09

    작곡가: 설운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는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작곡 단계부터 오직 그만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입니다. 기대에 걸맞게 임영웅은 완벽히 곡을 소화해 내며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히 담아낸 가사를 통해 그동안 자신에게 사랑을 보내온 이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을 안겨주었습니다.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4.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감상 후 네티즌들의 평가

    - 이 곡을 임영웅한테 줄 때 설운도 님이 얼마나 생각하고 곡을 줬는지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옆에서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든든한지요.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 오래 유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제 인생에서 임영웅이 없었으면 어쩔뻔했는지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혹여 가족끼리 말다툼 나더라도 한번 듣고 가자 하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틀어놓으면 화났던 마음 가라앉아있고 즐거운 일 있어도 한번 듣고 가자 하고 듣고 나면 모두의 얼굴이 헤헤하면서 웃고 있죠.
    - 두 분의 듀엣을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두 분의 듀엣곡 별빛 같은 나의사랑아는 너무도 아름답고 멋지십니다. 훈훈한 선후배 관계가 느껴지는 것이 두 분이 함께 부르니 더 감동적이네요

    5. 임영웅 관련링크

     

    임영웅 바램 노래모음 100곡 - 귀 호강하는 노래

    임영웅 바램 노래모음 100곡 - 귀 호강하는 노래 오늘은 요즘 트로트 대세! 하면 떠오르는 첫번째 가수 임영웅 바램 노래모음을 소개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신곡도

    hjc1010.tistory.com

     

     

    신사와 아가씨 ost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신사와 아가씨 ost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이 처음으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에 참여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노래를 소개합니다.

    hjc1010.tistory.com

     

    임영웅

    임영웅 LimYoungWoong I'm HERO Official YouTube Channel

    www.youtube.com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