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아이돌부 노래모음 (황우림, 홍지윤, 허찬미, 김사은)

반응형

오늘은 연습생 또는 걸그룹 출신이 모여서 팀을 결성한 미스트롯2 아이돌부 노래모음을 소개합니다. 황우림 홍지윤 허찬미 김사은이 모여서 만든 느낌 좋지요 팀이 원곡자 유지나의 미운사내 노래를 불렀습니다. 서로 배려하고 누구 하나 너무 돋보이지 않게 파트를 멤버에게 적절히 분배하여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었고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미스트롯2 아이돌부 멤버들 모두 다 잘했지만 엄청난 실력 상승이 있었던 황우림과 기존의 국악 창법을 선보였지만 이번에는 세미트롯 발성으로 멋지게 부른 홍지윤이 돋보였다 할 수 있겠네요.

1. 느낌좋지윤팀의 - 미운 사내

2. JYP출신 황우림 사랑은 꽃잎처럼

3. 걸그룹 연습생 출신 홍지윤 엄마 아리랑

4. 파이브돌스 허찬미 아빠의 청춘

5. 슈퍼주니어 성민 아내 김사은 서울탱고

 

 

장담하는데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황우림은 앞으로 진짜 무섭게 발전 많이 할 듯.. 하나를 가르쳐주면 열을 아는? 스타성이 그냥 몸에 배어있다 노래도 엄청 늘듯.. 매력 있고 끼가 엄청난 게 느껴짐

역시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홍지윤님 목소리가 딱 트로트 하라는 목소리네요. 메인으로 무대에 섰으면 좀 더 잘하셨을 거 같았는데 조금 아쉽네요. 진짜 열심히 연습하신 팀 같아서 보기 좋았네요.

이번에는 현역부들은 기대만큼 실력을 못보여주는데 비해 아이돌부가 제일 잘하는 것 같음. 황우림과 홍지윤은 아마도 탑 7에 무조건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이번에 미운사내에서 정말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것 같네요. 그냥 이대로 미스트롯2 아이돌부는 트로트 걸그룹으로 나가도 손색없을 것 같은데 모두 모두 잘 됐으면 좋겠고 특히 저번에 엄마 아리랑 듣고 홍지윤씨 너무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느낌좋지윤 팀을 보면서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홍지윤 리더십이 돋보임. 선이면 분량 욕심낼 수 있는데 처음 마지막 부분만 부르고 화음만 냄. 그러니 찐이량팀처럼 팀워크 갈등도 없고 조화롭잖아

황우림님은 뭔가 전체적으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엄청 호감 가는 그런 힘이 있으세요. 이게 막 특출 나게 보이진 않지만 표정 동작 꽉 찬 목소리 조화가 너무 좋고 항상 옆에 두고 싶은 내 지인이었으면 좋겠는 그런 마성의 힘이 있으시네요. 뭔가 말로 표현이 안 되는 그런 아주 극호감의 매력입니다.

진짜 미스트롯2 홍지윤은 실력파다 엄마아리랑 부를 때는 국악버전이 있었는데 미운 사내는 세미트롯 느낌으로 부르고 국악버전이 전혀 안 들어갔어 진짜 천재다 꼭 진이 되어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