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중고등부 노래모음 (전유진, 성민지, 김수민, 강희빈, 한다운, 김보빈)

반응형

오늘은 4회 방영 때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올 하트를 받은 미스트롯2 중고등부 노래모음  (전유진, 성민지, 김수민, 강희빈, 한다운, 김보빈)을 소개합니다. 6명의 맴버가 팀을 꾸려서 성민지화자좋다라는 팀명을 만들어 원곡자 윤수현의 손님온다 노래를 아주 멋지게 완성시켰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자영업자들이 많이 힘든데 신나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기쁨과 감동이 배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아래에는 미스트롯2 중고등부 맴버들의 솔로곡도 준비했는데 전유진과 성민지를 제외하고 김수민, 강희빈, 한다운, 김보빈은 개인솔로곡 영상이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2명밖에 못 올렸으니 참고하시고 감상해주세요.

1. 성민지화자좋다- 손님온다 (전유진, 성민지, 김수민, 강희빈, 한다운, 김보빈)

2. 전유진- 서울가살자

3. 성민지- 세월강

 

 

이외 멤버는 개인 영상이 올라오지 않아서 준비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추후에 미스트롯2 중고등부 멤버의 노래가 나오게 된다면 추가할 예정입니다.

<의견>
장윤정 마스터 말대로 미스트롯2 중고등부 각자의 장점들을 잘 배분하여 시너지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것 같네요 그런데다 열정적인 젊음의 에너지 발산 듣는 내내 기운이 업됩니다

아니 송유진 떨어졌다면 떨어졌다 방송에서 보여줘야 되는 거 아닌가요? 합격됐는지 안 됐는지 말해주는 부분을 다 편집시켜놔서 나오는지 안 나오는지 끝까지 찾아봤네요

어제 방송한 미스트롯2 중고등부 공연을 보고 북한 같다는 글이 드문드문 있네 제가 보기엔 그렇게 느끼는 당신이 북괴일 거 같은데 무언가를 북한에 비유하는 건 무의식이나 내면 속에 북한 정서를 잘 아는 무언가가 있나 봐요?? 진지하게 당신 주변 혈연 중 간첩 찾아보세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인 위기 속에서 소상공인들에게 위로가 되는 선곡이고 신나는 펍퍼먼스네요 역시 전유진의 가창력과 볼륨이 가장 돋보이네요.

겨울 한파 때문에 움츠린 가슴이 활짝 펴지는 멋진 무대입니다. 상큼하고 발랄한 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 성민지, 김수민, 강희빈, 한다운, 김보빈 공연이 올드한 성인가수들 보다 훨 인기가 좋네요. 단체 미션 초등부와 이 공연 조회수가 다른 무대보다 월등히 높으니 말입니다. 학생인 신분을 감안하여 최종까지는 제한이 많겠지만 TV조선이 초등부와 청소년부에서 인기몰이를 한 전략이 적중한듯합니다..

마지막 엔딩 부분 또 오세요 에서 안 갈 수가 없어서 또 왔네요. 귀엽고 잘 부르고 에너지 충만에 중독성까지 또 다른 장르를 개척하는 것 같은 미지의 세계를 맛보게 해 주어서 미스트롯2 중고등부 노래모음에게 감사합니다.

연예인중 고급진 미모를 말하라면 전지현을 들 수 있다. 그런데 전지현에게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전유진의 순수함에 빛나는 고급진 미모는 서시 동려군 우미인을 능가하는 하늘이 내린 순수미모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