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 100곡 - 최강의 우승후보 등장

반응형

어제 2회가 방영되고 시청률 28%를 기록하였는데 2화에서 가장 돋보였던 가수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를 소개합니다. 현역부 B로 참가하였으며 심사위원단에게 TOP3에 올라갈 수 있는 실력이라고 평가할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나이는 1990년생 31세이고 백제예술대학교의 실용 음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의외로 빨리했는데 19살에 트로트 가수 첫 앨범을 발표하였지만 무려 12년 동안 무명과 같은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트롯2에 참가할 때 댄스곡으로 준비했지만 엄마가 뇌출혈로 쓰러져 병원에 입원해있어 장르를 발라드풍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쓰러진 건 엄청난 불행이었지만 장르를 바꾼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그럼 아래에서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와 그동안 불렀던 노래 모음집까지 바로 감상해도록 합시다.

 

1.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 풀버전으로 보기 [심사평도 있음]

2. 전에 불렀던 노래 모음집 (1. 주마등 2. 하염 없어라 3. 건배송 4. 아야아야 5. 첨밀밀 6. 주마등 7. 건배송)

 

 

<의견>
몇 년 전에 돌아가신 엄마 생각에 가슴이 많이 아프네요 살아생전에 너무도 속을 많이 썩여드렸는 데 있을 때 잘할걸이 아닌 생존해계실 때 속 좀 덜 썩일걸 하는 마음이네요.

윤태화님 페이스북 찾아보니 어머니 의식도 돌아오신 것 같던데 다행이에요!! 남은 라운드도 잘 해내서 어머니께서 미스트롯2 윤태화님 티브이 나오는 것 보셨으면 좋겠네요! 

노래 정말 시원하게 잘 부르시네요.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를 몇 번씩 반복해서 들어도 들을수록 흠뻑 빠지 거만 들어요. 윤태화 씨 노래 듣고 어머님 빨리 회복하시기를 기도할게요

보고 또 봤지만 정말로 오랜만에 우리나라 최고의 여가수 송가인을 뛰어넘는 가수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 가창력, 호소력, 감정표현 모두 완벽하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그리고 어머님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미스트롯2는 수많은 가수들의 노래 경연대회이고 여기서 진심으로 열심히 노래 불러서 살아남아서 결승전에 나가야 되는데, 이 기수는 진정 목숨 걸고 노래하는 게 눈에 보인다! 장난처럼 출연하고 그저 자기 PR 하느라고  나오는 일부 기수들이 얼마나 많은가? 이 가수는 진정 TOP3에 들어갈게 확실한 거 같다.

전 트로트 크게 막 좋아하진 않는데 방송 보다 보니 재밌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잘하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미스트롯2 윤태화 님이여 무대가 정말 좋았어요! 꼭 순위에 올라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곡에서는 잘하지만 한번 봐서는 모름 특히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심사위원들이 발라드풍에 후한 점수를 주며 나이가 어리거나 신선한 참가자한테 더 오버하는 경향이 있어서 다음 무작위 곡 경연이나 팀매치 데스매치 등까지 봐야지 진정한 실력을 알 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