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초등부 노래모음 - 이소원 김수빈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 김태연 김다현

반응형

방영 2회 차에 시청률 30%에 임박할 정도로 분위기가 뜨거운 미스트롯2 초등부 노래모음 이소원 김수빈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 김태연 김다현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참가한 초등부에서는 상당한 실력과 내공을 보유한 아이들이 많았는데요. 최연소 막내 9살인 황승아와 김태현 그리고 13살 맞언니 이소원까지 모두 7명의 미스트롯2 초등부 노래를 준비하였습니다. 어른 못지않은 실력으로 하트 15개를 거뜬히 받아내었는데 앞으로 결승까지 몇 명이 살아남을지 또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아참 그리고 알수 없는 이유로 미스트롯2 초등부 참가자 김지율은 통편집당하여 노래 부르는 영상이 없어서 짧은 소개 영상만 준비했으며 앞으로 노래를 부르게 되면 그때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소원 (2008년) 13살 노래 '여러분'

 

김수빈 (2009년) 12살 노래 '가지마'

 

임서원 (2011년) 10살 노래 '오라버니'


황승아 (2012년) 9살 노래 '단장의 미아리고개'


김태연 (2012년) 9살 노래 '대전 부르스'


김다현( 2009년) 12살 노래 '여자의 일생'


김지율 (2011년) 10살 올 하트 받았지만 통편집당함... 나중에 나오면 업데이트 예정

 

<의견>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미스트롯 2 초등부 이소원 여러분 노래에 가장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ㅠㅠ 아직 어린 친구고 가창력이나 감정 등은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트롯의 기본기만 착실히 닦으면 훌륭한 가수가 될 거라고 봅니다. 이소원양 다음 무대 기대할게요!!!

어린 친구들이 성장해서 연예계를 이끌어가는 거군요 될 성 잎은 떡잎부터 안다던데 미스트롯2 초등부 김수빈은 끼가 넘쳐나네요 같은 노래라도 본인의 곡해석에 따라 다르게 들리는 건데 곡해석 능력이 탁월하네요 좋은 결과 바랄게요.

나는 70이 넘은 할아버지예요 하루에 한 번씩 미스트롯2 초등부 임서원 오라버니 노래를 듣고 있어요. 모든 면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이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소녀라고 봐요 단 하나 부족한 면이 있었다면 이 아이를 심사하는 심사원의 자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연소 참가자 김태연도 대단하고 황승아도 대단하네요 저 나이에 하는 것만도 대단한데 잘하기까지 하네요 항상 미스트롯2 챙겨보는데 다재다능한 참가자들이 많아서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미스터트롯이 볼 건 더 많았지만 미스트롯2 초등부 노래모음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은 어른처럼 부르는데 흉내 내는 정도가 아니라 어른들을 뛰어넘는 실력이라 그런지 분명 9살 아이가 저렇게 부르는 게 전혀 거북하지 않더라. 눈감고 들으면 진짜 어른이 부르는 거같이 티가 거의 안나더라.

미스트롯2 초등부 김다현 노래는 모두 중독성이 있어요. 보이스트롯에서 보여줬던 대로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잘하면 되는 거예요. 여자의 일생을 이미자님처럼 부르면 과연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할 수 있을까 의구심이 드네요. 자기 색으로 부르면 되는 거예요. 앞으로 응원하고 다음부터는 목에 힘을 조금만 빼고 더 잘할 수 있다는 거 알아요.

김지율이가 안 나와서 목 빠지게 기다렸는데 통편집되었다는 걸 알고 나니 어이없네요. 아이한테 이런 일이 가족들이나 아이한테 큰 충격이었겠네요. 다음 라운드에서는 꼭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마음의 상처가 클 텐데 얼른 털고 다음 무대에서 웃는 모습으로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