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 발라드노래모음 500곡
- 분위기
- 2020. 10. 13. 13:37
여러분들은 발라드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저는 여러 가수가 떠오르는데 그중에서도 박효신 임창정 나얼 성시경 등이 생각나고 이렇게 적어보니 나이를 먹긴했나봅니다. 요즘 가수의 이름은 바로 떠오르지 않네요. 아무튼 그래서 날씨도 쌀쌀해졌고 단풍잎도 떨어지는 가을이 되었고해서 이렇게 듣기좋은 발라드 노래모음을 소개해봅니다.
가수별로 대표하는 히트곡을 중복없이 한곡씩 모아놓은 영상과 비오는날 마음껏 울 수 있는 감성자극 음악 그리고 90~2000년대 난다 긴다하는 레전드급 가수들을 대부분 수록했으며 요즘 코로나때문에 가지못하고있지만 노래방에서 많이 불려지고 있는 인기차트까지 정리해서 듣기좋은 발라드노래모음을 바로 들을 수 있게 올렸으니 아래에서 바로 시청해봅시다.
가수별 대표 히트곡 레전드
비오는날 들으면 감성 터지는 음악들
최신 노래방 인기 발라드
<의견>
선곡이 너무좋아 글 올려봅니다. 8090세대들은 정말 일도 사랑했고 음악도 사랑한것 같아요. 화이팅 이말밖에 드릴말씀이없는데 얼마안남은 2020년에도 듣기좋은 발라드노래모음을 들으며 힘내세요. 항구도시 목포에서
뭣 모르고 철없던 시절 하루종일 pc방에서 리니지1 하면서 들었던 노래들인데 너무 좋아요. 깊은곳에 숨어있는 기억너머 저편에 있던 아련함까지 전해지네요!
대부분 노래방 18번 곡 이었네요 반가움이 밀려오는데 무작정 높은 곡 잘하는게 좋았던 철 몰랐던 시절 지금은 두세 키는 낮춰도 듣기좋은 발라드노래모음을 부르기가 힘드네요 지금이라도 담배 끊어야겠다.
20대 듣던 노래들 어느새 난 40대 중반 빠른 시간만큼 많은 추억들 사랑했던 사람들 지워진듯 기억깊은곳에 가라앉아 있었는데 반가운 노래를 듣다가 보니 20대의 감성이 살아나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했던 그때를 추억할수있게 해줘서
이문세 옛사랑 옛날에도 좋앗는데 지금 들으니 더좋네 말하듯 툭툭뱉는 가사들 내 유년시절의 10대때 추억과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서 아직도 생생한 그억들 울컥하네
그 시간속에 머뭄이 행복이였는줄 모르고 듣기좋은 발라드노래모음들을 듣다보니 잊고살았는데 그시절 그시간이 떠올라 괜히 눈물도 나고 돌릴수 없는데 간절히 돌아가고프네요. 큰일났네..이 시간에 터진 눈물이라니 좋은 선곡 잘들었어요.
90년대 음악은 단순 가요가 아니구 인생이 녹아 있다 가사 한줄한줄이 인생이구 그것을 꼭 내삶과도 같은 기분이들게 한다 추억속에 발라드 음악 나도 나이들고 음악도 20년이 지났지만 전혀 옛날 발라드 노래모음이라 할수없을정도 감수성과 그때 그시절을 가슴속에 또한번 늦길수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