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댄스곡 모음 300곡 연속듣기
- 분위기
- 2020. 10. 17. 14:07
요즘 날씨가 약간 추워졌지만 가을에 여행을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행을 가려면 먼곳에 있는 목적지로 이동해야되는데 이때 자동차나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면서 심심하고 졸음이 쏟아질때가 많죠. 그럴때 틀어주면 딱 좋은 신나는 댄스곡 모음을 소개합니다. 과거부터 최근까지 연도별로 노래를 모아보았는데 우선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노래로 가요계 황금기라고 불리우는 시절 음악들이고 서태지와아이들 코요테 핑클 김건모 젝스키스 hot god 신화까지 하루가 멀다하고 신나는 댄스곡들이 나오던 시절이였습니다.
그리고 200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는 소녀시대 티아라 투애니원 빅뱅 비스트 카라 원더걸스 등 완성형 아이돌 및 걸그룹이 나오던 때로 수많은 그룹들이 만들어지고 해체되는 그야말로 대아이돌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90년도에 태어난 1인이지만 90년대 노래보다 2010년대 노래가 더 좋으며 의미가 있고 추억이 담겨있어서 애정이 가네요. 아무튼 신나는 댄스곡 모음은 위에 말했던 것들 모두 추가가 되어있으며 요즘 활동중인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아이즈원 방탄소년단 등의 노래도 수록되어있으니 아래에서 천천히 감상해보세요.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 히트했던 명곡들
2010년대 아이돌 댄스곡 모음집
요즘 신나는 음악들
<의견>
솔직히 옛날노래가 영어도적고 템포도 적당해서 흥얼거리면서 가사외우고 따라부르기 좋았는데 요즘 신나는 댄스곡 모음은 너무 어려워서 음만 따라 부르면서 가사는 흐흐흥~~ 이럼 그리고 히트곡이 너무 빨리변해서 외웠다싶으면 그 노래는 이미 옛날노래되있음
외톨이야 나왔을때 초1이었는데 그때 친구집가서 외톨이야 부르면서 컴터로 한자마루하고 케로로팡팡하고 친구어머니가 라면 끓여주시는거 먹고 딱지치고 메탈베이블레이드 하면서 하루종일 놀던게 아직도 기억에 선하다. 지금은 어디사는지, 10년만에 보면 어릴적 얼굴떠올리면서 알아볼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다.
솔직히 요즘 아이돌 신나는 댄스곡은 상업적이기만하고 작품이란 생각은 별로 안들더라...말그대로 상품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 2010년까지가 우리나라노래의 전성기가 아닌가싶네
항상 신나는 댄스곡 모음 듣다보면 예전 노래가 좋다 이런 말 자주 듣고 자주 하는데 지금 나오는 노래도 좋음. 예전 노래가 좋았던것도 있는데 그냥 본인의 젊었던 예전이 좋았던게 아닐까?
우와 여기 올린 신나는 댄스곡 모음이 딱 제취향이고 너무 좋아요. 저 집에서 쿵쿵 거리며 뛰면서 노래 따라 부르다가 아랫집 아주머니한테 연락 왔어요. 아니 윗집에 애들이 살지도 않은데 무슨 남자애들이 막 뛰노는거 같다고 그래서 죄송하다고 사과드렸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르면 사랑 노래, 이별하는 사람에게 부르면 이별 노래, 친구에게 부르면 우정 노래가 되고.. 혼자 부르게 되면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의 노래가 된다. 정신없이 달려온 우린 그걸 나름대로의 추억이라 칭하며, 먼 훗날엔 우린 그걸 '청춘'이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