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테스형 노래듣기 100곡

반응형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랬동안 TV에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추석연휴에 KBS 특별방송 대한민국 어게인에서 언택트 공연으로 나훈아 테스형을 불렀고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시청률이 잘 나와서인지 10월 3일 오늘밤 10시 30분에 스페셜 방송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과 본방송을 못본 분들을 위해 나훈아 공연 영상까지 재공개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나훈아 테스형의 프로필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본명은 최홍기로 현재나이 69세 이십니다. 고향은 부산이고 가족은 아들과 딸이 있으며 1968년 내사랑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대표곡은 영영 울긴 왜 울어 무시로 잡초 공 등등 히트곡만 60개가 넘고 현재까지 발표한 노래만 2600곡 정도로 트로트의 황제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은 가수 입니다. 이번에 수록한 노래들은 나훈아 테스형을 포함한 신곡을 모두 준비하여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2020/08/26 - [트로트] - 최신 트로트 순위 100위까지

2020/09/15 - [테마별] - 트로트 노래모음 300곡 귀호강


나훈아 테스형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2020년 신곡 전곡듣기


현재 나훈아는 왜 욕을 먹는가




<의견들>

노래가사에 대입하면 아버지를 생각한 노래가사 같습니다. 아버지 산소에서 삶에 대한 아픔을 넋두리 처럼 토로 하는게 아닌지 그런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최고의 테스형 노래 존경합니다

작곡 작사도 직접하시고 나훈아 테스형과 같은 천재적인 노래만 나오네요.  머리도 좋고 애국자이시며 천년에 한번나올수있는 재능과 노래실력 외모까지 저도 음대전공했지만 정말 최고의 음악가입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2500곡을 불렀고 그중에서 800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고 그중에 60여곡이 히트했다고 합니다. 공연중에 히트곡이 전부 본인의 작사 작곡 했음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의 진가를 추석특집 콘서트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들 자매들과 소식을 공유하며 TV를 보았고 모두 광팬이 되었다. 나훈아 테스형 노래도 감동이지만 속깊은 마음과 애국자임에 더욱 감동어었다.

이 원래 힘든시절을 겪을적에 아버지 산소에서 느낀감정을 써낸 곡이라 하는데 돌아가신 아버지나 묘소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곡이 무거울거라 생각하여 소크라테스를 넣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멜로디가 어디서 들어본것 같다는 분들. 트로트는 원래 멜로디가 다 비슷합니다. 연령층들이 주로 어르신들이 듣다보니 멜로디가 단순합니다. 그래서 트로트의 멜로디는 사실상 표절의 개념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그다지 안좋아했었는데 이젠 완전 팬이 되었습니다. 이 답답하고 속터지는 시대에 한줄기 빛을 만난 기분입니다. 그 파급력이 엄청나며 무엇보다 생각이 반듯하시고 소신있게 바른 말하시는 나훈아님이 존경스럽고 최고입니다. 우리 국민들도 이제 깨어납시다. 우리가 변해야 나라가 변합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황제 통 크고 직설적이고 가식이 없는 자연스러운 목소리, 자신의 소신있는 발언까지 코로나로 국민이 힘들고 지쳐 있을 때 삶에 힘을 불어 넣어주고 웃음을 주고, 필요할 때 노래를 불러 주는 천재 가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나라와 국민을 위해 힘을 주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