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노래모음 300곡 귀호강
- 분위기
- 2020. 9. 15. 18:49
저는 요즘 TV를 시청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트롯 열풍이 지금도 뜨겁게 지속되고 있고 저희 부모님이 퇴근하고 오시면 트로트 예능프로그램을 재밌게 보시며 인생 하루의 낙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임영웅님과 영탁님 팬이 되었고 유튜브로 트로트 노래모음을 자주 들어보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며 뉴스를 찾아보다가 새로운 프로그램 더 트롯쇼가 SBS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번에 준비한 트로트 노래모음은 요즘 많이 불러지고 있는 신세대 가수의 히트곡과 대세인 노래들로만 올렸고 연속으로 300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1. 지루할틈없는 트로트 모음집
2. 인기곡선정 베스트 100
3. 요즘대세로 떠오르는곡들
<이곳은 트로트 노래모음을 시청한 시청자들에 의견들을 종합하여 적어놓았습니다.>
그가 노래를 부를때 울림과 감동을 준다. 타 가수에서는 못느끼는 독특한 매력이 질리지 않는다. 다른 가수도 잘하기는 하는데 이런 매력이 없어서 아쉽다.
아무생각없이 클릭했다가 나도모르게 울컥했네요. 트로트 노래모음이 이렇게 마음을 울려도 되나요. 나만 위해 살아온 시간을 되돌아보게되네요. 이미 늦은건 아닌지
코로나끝나고 영탁이 행사하게 되면 최고의 몸값으로 기록세울 가수와 트로트 노래모음은 어느누가 커버해도 안됨. 독보적이라고 말할수있고 인물은 또 왜그렇게 잘생겼는지 절제된 춤 또한 기가 막히네요.
진성님 목소리를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네요. 싫증나지도 않고 강점을 쥐어짜듯이 애잔하고 슬프게 잘부르시네요. 나이도 있으신데 가창력이 그냥 최고입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무명가수들 중에도 실제 더 잘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운이없거나 잡아주는 선배가수가 없어서 성공하기가 힘든데 앞으로 미스터트롯 같은 프로그램이 자주 나와서 많은분들이 꽃길만 걷기를 바랍니다.
진짜 엄청나게 많은 트로트 노래모음 대히트곡들로 붐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대표했던 주현미 가수인데 아직도 이렇게 신선함과 상큼하고 세련되심이 나이를 진짜 안드신다 외모뿐만 아니라 분위기 감각도 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