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꽃길 노래 듣기 (원곡 윤수현)

반응형

오늘은 조회수 300만을 돌파한 전유진 꽃길을 소개해드립니다. 이곡은 원곡자 윤수현의 노래로 2014년에 나온 곡을 전유진이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불러 큰 인기를 얻은 곡입니다. 고등학생 신분으로 출연하였는데, 옆에 있던 붐은 왜 이렇게 컸어요? 라면서 깜짝 놀란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곡을 선곡한 이유는 이 노래를 듣는 시청자분들이 꽃길만 걸으시라는 의미에서 불렀다고 합니다. 

전유진 프로필에 대하여

올해 16살 고등학교 1학년에 입학한 전유진은 경상북도 포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포항동해중학교를 졸업해 현재는 포항동성고등학교에 재학중이며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할머니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렇게 살고 있으며 MBTI 검사에서 ENFP가 나왔다고 합니다. 데뷔는 2020년 3월 14일 싱글 앨범 사랑하시렵니까?로 공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팬카페 이름은 유진가가드로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학업에 열중하며 방송 출연과 유튜브 활동을 가끔씩 하면서 이따금씩 팬들에게 안부 소식을 전하는 느낌으로 지내고 있는 중입니다.

 

전유진 꽃길과 새로운 곡 모음

전유진 노래를 들은 시청자 의견

미스트롯부터 국민가수까지 최고가 된 다른 가수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질리고 잘 안 듣게 되는데 전유진 노래는 이상하게 자꾸 듣게 되네요. 저 포함해서 대한민국 국민들의 듣은 귀가 다 비슷한가 봐요. 누가 뭐라도 진정한 가수는 시간이 지날수록 두드러져 게 나타나니까요. 

윤수현 님의 꽃길은 1970~ 1980년대의 감성을 표현했다면, 전유진 꽃길은 요즘 트렌드의 감성으로 노래한 것 같아요. 곡해석은 알고는 다시는 못 간다는 게, 역설법이었군요. 다시 태어나도 이보다 좋은 꽃길을 걷기는 어렵다는 뜻으로 들리네요. 구름에 달 가듯이 달관의 경지라고나 할까요?

이렇게 전유진 꽃길 노래를 듣고있으니 원조 국민 트로트 가수인 장윤정 님의 데뷔 시절이 생각나는군요. 천상의 목소리와 타고난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응원하시고 도와주셔야 대스타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대체 전유진 당신은 어느 별에서 왔나요. 어쩌면 저리도 너무도 여유롭게 가사에 감성을 입혀서 감미로운 음색으로 노래를 디자인할 수 있는지 감탄하지 않을 수 없네요. 대한민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을 국민요정이 나타났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