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맞짱 신곡 듣기 - 2022
- 트로트
- 2022. 2. 22. 16:35
오늘 나온 따끈한 나훈아 신곡 맞짱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앨범 또한 나훈아 님이 전부 작사 작곡한 맞짱, 누망, 사랑의 지혜, 끈(미련 곰탱이) 등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앨범 소개 문구에 직접 남긴 메시지입니다. 일곱 빛 향기 신곡을 내면서.. 오롯이 55년의 짧지 않은 세월이건만 나는 여태 길 끝에서 음악을 만지고 있다. 아프고 혼란스러운 모두의 마음이 새로운 세상을 갈망하듯 신곡 일곱 빛 향기의 일곱 곡은 나와 모두를 보듬고 달래고 싶은 소망의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나훈아 프로필과 연혁
본명은 최홍기로 나이는 71세 (1951년 2월 11일) 입니다. 경상남도 부산시 초량동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서라벌에 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68년 내사랑 노래로 트로트 가수에 데뷔하였습니다. 지금까지 2천600개의 노래를 작곡했으며 120곡 이상 히트시킨 싱어송라이터이자 가황의 칭호가 어울리는 가수입니다. 1970년대 당시 남진과 라이벌로 경쟁했으며 남진은 세련된 외모와 도시의 이미지로 어필했고 나훈아는 투박하지만 고향에 대한 향수와 시골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가사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나훈아 신곡듣기
<나훈아 신곡에 대한 의견들>
kbs에서 나훈아님 콘서트 보고 레전드다 느낀 사람인데요. 이번 맞짱 신곡 뮤비 보고 왔는데 보자마자 입이 딱 벌어지게 만드는 퀄리티였고 다른 곡도 전부 좋아요. 오프닝 들으니 콘서트 때가 떠오르네요.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일상을 살아갈 힘이 생겨요.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배경부터 시작해 세월 하고 맞짱 뜨려는 나훈아 장군의 포스가 너무 멋져서 입이 다물어 지질 않네요. 세월이 아무리 흘려가도 한국에 이런 가수가 나올까 싶어요.
항상 나훈아님의 뮤비 보면서 느끼는 것인데, 처음 뮤비 시작할때의 프롤로그 음악이 정말 좋습니다. 남자의 인생 앨범 프롤로그 꿈곡도 정말 좋아했습니다. 언젠가 기회되면 공연하실때 꿈 노래도 연주곡으로 듣고싶습니다.
검을 뽑아 드는 나훈아님 보니 아서왕의 전설이, 빙벽에 서 있는 모습에서 의천도룡기의 사손이 떠오릅니다. 세월과 맞짱 뜰 사람도, 떠 이길 사람도 오직 가황 밖에 없죠. 썸네일 보고 위쳐 3인 줄 알았는데 뜻밖에 귀호강하고 갑니다. 건강해서 오래도록 우리들을 놀라게 해 주십시오.
여기까지 나훈아 신곡 맞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번 뮤비가 영화처럼 잘 나왔더라고요. 이 정도 CG가 들어가려면 최소 몇천에서 억까지 들어간다고 하는데 엄청난 자금을 투자한 만큼 대박 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