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ost 노래 100 -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 기타
- 2021. 9. 24. 13:22
오징어 게임 ost 노래 100 - 사운드트랙 전체 앨범!
오늘은 국내뿐만아니라 해외 미국에서도 1위를 차지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오징어 게임 ost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456명의 참가자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한 게임을 하면서 최후의 생존자가 될 때까지 죽는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출연배우의 연기력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호평하고 있습니다. 출연한 배우는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등으로 주연부터 조연까지 완벽에 가까운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장르: 스릴러, 서바이벌, 액션
방영일: 2021년 9월 17일
감독: 황동혁
출연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오영수, 트리파티 아누팜
사운드트랙 전체 앨범 오징어게임 ost 연속으로 감상하기.
1. Way Back then
2. Round I
3. The Rope is Tied
4. Pink Soldiers
5. Hostage Crisis
6. I Remember My Name
7. Unfolded...
8. Needle and Dalgona
9. The Fat and the Rats
10. It Hurts So Bad
11. Delivery
12. Dead End
13. Roound VI
14. Wife, Husband and 4.56 Billion
15. Murder Without Violence
16. Slaughterhouse III
17. Owe
18. uh...
19. Dawn
20. Let’s Go Out Tonight
저는 Way Back then가 제일 좋았습니다. 처음 과거 회상부터 뭔가 오징어 게임이 어린이 게임들이라 그런가 동그라미 세모 네모랑도 어울리고 그냥 전체적인 간단하고 어린이스러운 하찮은 리코더 사운드에 분위기면서도 적당히 으스스한 느낌.
솔직히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Pink Soldiers도 잘만들었지만 Lets Go Out Together도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데스 게임의 승자인데도, 죽음으로부터 살아남았는데 기쁘지가 않은 느낌 거의 끝까지 함께했던 동생이 혼자서 희생하고 엄마 잃고 결국 이겼지만 이긴게 아니라는 감정을 담겨있는 노래.
멋지네요 모든 오징어게임 ost 사운드트랙을 다 듣고 난 후 1번, 8번, 19번, 20번 사운드트랙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영화/비디오 프로젝트가 있다면 이 비디오로 돌아와서 사운드트랙을 잘 사용하겠습니다.
오징어 게임 스토리 요약
배우들 연기가 좋네마네 호불호를 떠나 소재의 다양성이 제일 좋아요. 넷플릭스여서 볼 수 있는 드라마였고 내가 배우였으면 이런 장르의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게 엄청 재밌었을 듯합니다.
해외에서도 한국 배우들 연기에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아니라 실제 현실과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몰입감이 장난 아니라고, 이런 장르의 스릴러 공포물은 세계인들 아주 좋아하고 빠른 입소문 덕에 금방 순위도 오르기 마련이죠. 정말 대단한 작품인 거 같아요. 특히 이정재가 노숙자 같은 양아치 역할로 몰입감을 한층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