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퍼미션 투 댄스 해외반응 리액션 (Permission to Dance)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 퍼미션 투 댄스 해외반응 리액션 (Permission to Dance)

이번에는 발매전부터 에드시런과 함께 작업했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기대이상의 노래가 나와서 전세계가 떠들썩해진 방탄소년단 BTS 퍼미션 투 댄스 해외반응 리액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곡은 청량한 피아노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멜로디로 감동적인 뮤비와 동화되어 요즘같이 힘든시기에 힘을 주는 음악 입니다.

오늘도 많은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해외반응 리액션들이 올라와서 가장 재미있는 것들로 3편정도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뭔가 이런 영상을 볼때마다 방탄소년단이 대한민국을 더욱 빛내고 있다고 느껴지면서 국뽕이 차오르고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1. 신곡 버터를 뛰어넘는 방탄소년단 BTS 퍼미션 투 댄스 해외반응 리액션 입니다.



이틀동안 내내 들었는데도 안질리고 계속 좋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주는 무겁지않지만 가슴뭉클한 메세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힘이되었으면 합니다. 욕심이겠지만 더많은 사람들이 방탄소년단의 진가를 알아줬으면 하고 더 편한마음으로 원하는 음악과 활동을 즐겁게 행복하게 평생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자랑이자 보물이며 자부심그자체 입니다. 방탄소년단 만큼 우리나라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어주고 나라의 위상을 드높인 애국 아이돌은 없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가 한국인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럽고 잘나갈때 빨군면제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2. 두번째 해외반응들

이번 댄스의 의미는 수화를 댄스화 시켰다고 하네요. 그래서 메인 댄스가 단순하고 쉬운 이유라고 합니다! 첫번째는 엄지와 같이 하고 위아래로 흔드는 건 즐겨라 라는 뜻이고, 두번째는 손가락으로 브이해서 손바닥 위를 가르키는건 춤춰라는 뜻이며, 세번째는 브이를 하고 만세하고 흔드는건 평화 라는 뜻 입니다.

개인적으로 뮤비 처음 봤을때 울면서 봤고 지금 이 영상을 보면서도 눈물이 나네요. 뭔가 추억돋게 하기도 하고 희망을 주기도 하고 하여튼 퍼미션 투 댄스 노래 듣고있으면 가슴이 뭉클해지는 기분이예요. 행복해지고 싶다는 희망을 품게 만들어서 인가봐요.

3. 세번째 Permission to Dance 리액션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는 지친 마음에 힘이 되어주는 노래가 확실합니다. 꼭 코로나가 아니어도 방금 제사 끝나고온 K장녀의 말은 진실입니다 어른들의 꼬꼬물 잔소리와 끝없는 반찬 나르기  절 하기 술 따르기 설거지 힘들어서 눈물날 것 같은데 permission to dance 노래 들으니까 기분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세상 사람들 모두 들으세요 들으면 기분이 째집니다.

뮤비보고 웃으면서 울었어요. 마스크 벗는 장면 나올때 그제서야 사람들이 마스크 쓰고 있었다는거 깨달았거든요. 얼마나 마스크 쓰고 사는거에 당연했으면 뮤비라는거에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나왔는데도 몰랐다니… 그런 상황이 너무 슬프더라구요. 진짜 근데 또 마지막에 다들 너무 행복해보이는 장면이 또 눈물나게 하더라고요. 이번 BTS 퍼미션 투 댄스 노래는 진짜 대박이에요!

 

[마지막은 하이브에서 나온 방탄소년단 공식 뮤직비디오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