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버터 - 뮤비와 해외반응 리액션! (한글자막)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 버터 - 뮤비와 해외반응 리액션! (한글자막)
신곡이 나온지 하루만에 1억뷰를 달성해 세계 신기록을 달성한 방탄소년단 bts 버터에 대한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조회수를 보면 알겠지만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응이 아주 뜨거운데요.
그래서인지 버터 노래에 대한 해외반응 리액션 영상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방탄소년단 노래도 다이나마이트처럼 전부 영어로 된 가사인데 일부 네티즌들 중에서 왜 자꾸 영어곡만 내냐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작년 8월에 다이나마이트 싱글 발매 후 BE라는 한국어로 된 앨범을

11월에 발매했고 타이틀곡은 Life goes on이었습니다. 물론 한국어곡이고, 이 한국어곡으로도 빌보드차트1위했습니다. 이후 일본 드라마 시그널(우리나라그 시그널 리메이크 맞음) OST 싱글(일어)로 발매했고,

이번에 다시 영어싱글이 나온 거예요. 다이나마이트가 너무 메가 히트를 치다 보니 방탄소년단이 영어곡만 낸다고 생각하시는 데 다이나마이트 이후에 한국어 앨범 나왔었고요. 다음 달 6월에 정규앨범도 또 나올 예정입니다

1. BTS (방탄소년단) 버터를 본 해외 네티즌 반응 1탄


발매일: 2021년 5월 21일
러닝타임: 2:44
BPM: 110
작사 & 작곡: Jenna Andrews, Rob Grimaldi, Stephen Kirk, 
RM, Alex Bilowitz, Sebastian Garcia, Ron Perry
프로듀서: Rob Grimaldi, Stephen Kirk, Ron Perry
곡 설명: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베이스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로 다이나마이트 이후 두 번째 영어곡입니다.
곡 제목 해석은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서 너를 사로잡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 bts 팬분들 솔직히 다이나마이트 보다 더 좋지 않아요? 진심으로 버터 노래 나오고 나서 4시간은 무한 반복해서 들은 것 같은데. 진짜 너무 좋은데 특히 댄스 브레이크 부분도 미쳤고 랩 파트까지 완벽하게 꽂아 넣음.

- 다이나마이트 대히트 치고 난 이후라서 전혀 기대 안 했음. 그냥저냥 평타만 쳤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원래 기대하면 할수록 실망감도 커지니까.. 근데 티저 보자마자 아 정말 미쳤다! 뮤비 보고는 진짜 눈물 나오고 할 말 잃음. 어떻게 다이나마이트보다 더 좋을 수 있냐고!!!

2. 공식 bts 버터 뮤비를 보자마자 경악한 외국인 반응들. 2탄


- 우리 학교에서 미술시간에 선생님한테 5월 21일 1시에 방탄소년단 신곡 버터 나온다고 제발 틀어달라고 해서 뮤비 같이 봤습니다. 애들도 기절하고 선생님도 리듬을 탔다니까 아미들 bts 모두 사랑한다 대박 나자.

- 개인적으로 노래 자체는  다이나마이트보다 임팩트가 부족한 거 같긴 한데 근데  그 부족한 걸 BTS 본인들이 채우고도 남음. 그리고 더 임팩트 있게 노래 만들겠다고 힘줬으면 오버스러웠을 거 같기도 해서 그냥 이렇게 힘 빼고 즐겁게 음악 작업했을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다.

3. 세 번째 리액션을 살펴봅시다! 3탄


- 내 나이 30 중반. 군대 다녀온 나로서 방탄소년단 BTS는 군면제에 대해 반감은 없을 듯. 체육계는 군면제 있지만 문화계에서 예외적으로 얘네만큼 국위 선양하면 군 면제해줘도 될 듯. 물론 이건 내 생각일 뿐이고 다들 동의는 안 하겠지만..

- 이전 곡보다 별로라 하는 분들에게 다이나마이트보다 좀 더 복잡한 영어 발음때문에 귀에 잘 안들어오는 이유도 있을 거 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인거 알지만, 다이나마이트보다 템포가 좀더 빠르고 팝 펑크곡인 이 노래가 별로라 하면 뭐 브루노 마스 곡은 웬만한 자장가처럼 느껴지시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