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사랑님 노래 연속듣기 100곡
- 트로트
- 2021. 4. 1. 12:54
김용임 사랑님 노래 연속듣기 100곡
오늘은 1984년부터 전통 트로트 가수로 활동해온 김용임 사랑님 노래 연속듣기를 소개합니다. 사실 좋은 노래가 많았으나 트로트를 잘 모르는 대중들에겐 알려지지 않은 곡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최근 미스트롯2를 비롯해서 각종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숨어있던 명곡들이 재조명받고 있어서 덩다라 원곡자의 인기도 급상승중입니다. 사랑의밧줄부터 빙빙빙 부초같은 인생 내장산 오늘이 젊은날 사랑님까지 수많은 오디션 참가자들이 부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장윤정의 초혼을 시작으로 트로트에 관심이 생겨서 이런저런 노래를 자주 들었는데 김용임님의 노래가 이렇게 좋은 줄은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아래에는 김용임 사랑님과 함께 윤태화 버전과 가요 베스트에서 부른 히트곡 노래 연속듣기까지 모두 준비했으니 바로 감상을 해보시죠.
1. 전국가요쇼에서 부른 김용임 사랑님 감상해보기. |
2. 미스트롯2 윤태화 버전의 사랑님 듣기 |
3. 가요베스트에서 부른 김용임 노래 연속듣기 모음 |
<밑에는 김용임 사랑님 노래 연속듣기를 감상하고 난 뒤 반응들을 적었어요>
미스트롯2 윤태화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역시 원곡자라서 그런가 대단하시네요 저 성량. 도대체 어디서 저런 동굴 속 메아리 같은 음색이 나오시는 거죠. 저는 아직 젊은데 김용임 사랑님 노래 연속듣기가 너무 가슴에 와 닿아서 한 번에 팬이 되었어요.
이 가수는 음정과 가창력에서 트롯 여왕 듣기에 충분한 실력이 있습니다. 이미자님의 오랜 트로트 여왕에서 김연자 주현미 그리고 장윤정으로 이어진 계보에 가히 손색 없는 음색을 지닌 김용임 사랑님 가수입니다. 다만 그녀들보다 조명을 덜 받음이 아쉬울 뿐이네요.
한국 트로트 계의 화려한 기교의 대명사 김용임 사랑님은 타고난 음색과 꺽기의 달인이며 자타가 공인하는 현역 최고의 국보급 트로트 가수입니다. 많은 후배 가수들이 롤모델로 하여 그 창법을 구사하고 대를 이어가고 있네요. 특히 트로트 전국체전의 13세 소녀 오유진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전국의 많은 이모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난리군요. 앞으로 장래가 기대되는 오유진에게 요즘 푹 빠졌네요.
우리 김용임 사랑님을 부를 때 목소리에서 꿀이 떨어지네요. 노래 부르며 하는 제스처 몸짓이 어쩜 저리 예쁘고 아름다울까요 무슨 노래를 부르든지 레전드 무대를 만드네요 오늘도 듀엣 무대 최고였어요.
그녀의 목소리는 선명하면서 가슴 깊이 끌어올리는 테크닉이 최고입니다. 가사 전달력도 좋고 대한민국에서 여자 가수중 국보를 뽑는다면 김용임과 이미자 선생님을 뽑을 겁니다.
얼마 전 미스트롯2 양지은씨가 부른 사랑님을 보고 왔어요. 원래도 명곡이었지만 이제는 전 국민이 알고 있는 대박곡이 된듯합니다. 양지은과 김용임이 기회가 된다면 두 분이 같이 듀엣으로 부르면 더욱 멋질 거 같아요.
험난한 연예계에서 끝까지 한결같이 겸손하고 정숙하게 상황에 휘둘리지 말고, 김용임 사랑님 처럼 신중하게 사려 깊게 잘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부끄럽지 않은 인성과 실력 모든 면에서 가요계에 거목이 되어 많은 선배 후배들에게 더운 날엔 시원한 그늘막이 되어주고 추울 때는 따뜻한 온돌방 같은 보호막이 되어주길 바례봅니다.
트로트 가왕 김용임 노래 연속듣기는 나이 먹을수록 이쁘고 점점 젊어지고 노래도 구성지고 부드럽게 감칠맛나게 잘하십니다. 그대의 뻥 뚫린 목소리로 시원하게 잘 부르십니다. 그래도 신세대 꼬마들보다 내공 있는 선배가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