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 100 - 제주 효녀 가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가수는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탈락 위기까지 겪었지만 차츰차츰 본실력이 나오면서 우승후보에도 거론될 만큼 인기가 올라온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을 소개해드려요. 중학교 때부터 판소리를 입문하여 배워왔으며 제주출신 중에서 유일하게 무형문화재 홍보가 이수자 1호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수가 꿈이였던 미스트롯2 양지은에게 큰 위기가 왔는데 21살쯤 아버지가 그동안 앓아왔던 당뇨가 합병증 판정을 받아 시한부 선고에 아버지를 살리기 위해 왼쪽 신장을 기증하였는데 이 수술의 후유증으로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가수를 포기할뻔했지만 피나는 노력과 연습으로 현재는 거의 회복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불러왔던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을 아래에서 바로 감상해 보도록 합시다.

 

1. 아버지와 딸 (유지나 원곡자)

2. 빙빙빙 (김용임 원곡자)

 

 

3. 사모곡 (태진아 원곡자)

4. 팀미션 유~진선미 도로남 (양지은, 전향진, 전영랑, 강유진, 박슬기)

 

 

<의견>
평소좋아하던 곡인데 원곡자인 태진아씨 보다 더감동적이고 계속 반복해서 사모곡 듣고 무한 감동 중입니다. 진정성 있는 효녀인 미스트롯2 양지은씨 노래에 뜨거운 박수와 응원합니다

처음부터 눈길가는 사람 교양 있어 보이고 옷차림도 튀지 않고 노래 잘하고 우리 임영웅 님처럼 진의 품격을 높여줄 분으로 제격입니다. 영웅님도 팬들이 전에는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트로트를 고급스럽게 격상시켜서 더 좋아하게 됐거든요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 이분도 그럴 거 같아요

난 진짜 사모곡 이거보면서 계속 1등하길 빌면서 봤음. 탈락시켜놓고 다시 오라고 하루 전에 불러서 20시간 동안만 연습하고 가사도, 음정도 불안할 수 있었는데 어쩜 저리 잘 부르냐 나 저거 보면서 소름 몇 번이나 돋았는지 진짜; 처음에 시작하면서 음정 불안해서 큰일 났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잘 부르니까 감탄사 연발했음. 얼굴은 어쩜 저렇게 이쁘냐 결승전까진 가자!

제주댁의 빙빙빙은 정상가수급 수준이었습니다. 아버지와 딸은 감정처리, 음색, 진정성, 청중을 사로잡는 애절함 등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모곡은 하루 전 준비해서 그런지 얼굴에 내가 이곡을 잘해 낼 수 있을까? 근심과 걱정 고민이라고 쓰여있었습니다만, 하루 만에 이만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흔치 않아요.

실력에 비해 너무 부각안시켜줘서 안타까웠는데 실력으로 팬들한테 인정받고 이제는 방송사에서도 애써 무시하려야 무시할 수 없게 된 소리 없는 강자! 제작진이 꾸역꾸역 밀어주어 덕 본 참가자, 팀미션 상대 미션에서 운 좋게 올라온 참가자들에 비해 개인전을 진행할수록 인기도 실력도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이 최고다.

짧은 연습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이 뿜어내는 소리가 자식을 향한 어머님의 진심을 전달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진심이 녹아나는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의 소리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