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최향 노래모음 100 (우리어머니, 진정인가요, 회룡포)

반응형

오늘은 이미자의 후계자라는 소리가 나올 만큼 잘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트롯 전국체전 최향 노래모음 입니다. 목소리는 시원시원하고 고음처리가 깔끔한 것이 특징으로 우리어머니 진정인가요 회룡포 등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또한 심사위원으로 있었던 김연자가 쟤는 분명 출세할 거야. 라며 극찬을 하기도 했네요. 어렸을 때는 평소 음악을 좋아하던 엄마의 영향을 받아서 카세트테이프 라디오 등으로 자연스럽게 트로트를 배웠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서 부른 최향 노래모음과 우리어머니 회룡포 진정인가요 라이브 공연 무대까지 한 번에 볼 수 있게 준비를 해놓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할까요?

 

1. 경연에서 부른노래 모음집 (우리어머니, 진정인가요, 회룡포)

2. 우리어머니 라이브

3. 회룡포 라이브

4. 진정인가요

 

 

<의견>

내가 가장 좋아하고 최고로 치는 가수 남자는 나훈아 여자는 이미자인데 여자 가수가 나의 마음을 사로잡긴 처음이네요. 음색 감정 가창력이 감히 이미자 님을 뛰어넘는 국보급 여가수입니다.

트롯 전국체전 최향이 불렀던 우리어머니 진정인가요 회룡포 등을 부른 다른 가수들과 비교해보면 노래의 깊은 맛이 어떤 것일까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김다현의 회룡포와의 차이점에서 보면 노래를 잘 부르고 말고를 떠나 우선 최향의 음색은 가슴의 멍울을 툭툭 건드린다는 느낌이 듭니다..

회룡포에 훅갔는데 한 번쯤은 색다른 다양성을 보였으면 같은 타입 같은 스타일 노래 한쪽으론 금메달감인데 불세출의 천상의 가수는 전천후 노래 소화 접수해야 하는데 그냥 보통 수준의 노래가 아닌 천상의 가수를 기대해보는데 색다른 노래 다양한 장르 해봤으면 송가인급을 보고 싶은데 한 많은 황홀한 쓰러집 티얼스 무명배 색다름 다양성 노래들 참 잘하나 그 어디에도 다양성 전천후 가수는 송가인급은 없단말인가

수 없이 트롯 전국체전 최향 노래를 들어보았지만 아무런 기교 없이 목소리로만 노래 가사의 진정성을 표현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놀랍습니다. 트롯계에서 오랫동안 기억될 이미자 님과 같은 대스타 탄생이 임박한 것 같습니다.

노래 가사를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120% 꺼내어 시청자에게 전달해준다. 트로트 대회 통틀어 이런 가수는 생전 처음 본다. 트롯 전국체전 최향 노래를 듣다 보면 믿도 끝도 없이 매력에 빠져든다. 이상한  마력이 끌어당긴다고 해야 되나 제2의 이미자를 보는 거 같다. 꾸미지 않은 자연산 활어 그대로의 모습이 더 매력적이다. 

최향 님은 애절한 노래가 음색과 딱 맞는 듯합니다.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가슴이 시리고 눈가에 이슬이 맺힙니다. 앞으로도 멋진 무대 기대하며 모든 분들의 애환을 달래 주시길 바랍니다.

70~80년대 산업화 시절 서민들이 일하면서 즐겨 불렀던 특유의 감성이 다시금 느껴지는 오리지널 정통 트로트네요. 트롯 전국체전 최향 노래모음은 누가 들어도 실력만큼은 인정 안 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