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로트 순위 100위까지
- 트로트
- 2020. 8. 26. 19:04
다들 알다싶이 2020년도는 뽕짝이 대세가 된 해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를 가리지 않고 많은분들이 좋아하고 있어서 어느 채널을 돌리던 TV에서는 익숙한 가수분들이 나와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신 트로트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신인 가수와 묻혀있던 보석들을 발굴해내었는데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새로운 신곡들을 발매해도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그런곡과 히트곡까지 준비를 하였으니 최신 트로트 순위를 아래영상과 함께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2020년도 최신 트로트 메들리 순위
한국인이 좋아하는 요즘 대세곡
01 조항조 - 후 02 영탁 - 찐이야 03 김호중 - 나보다 더 사랑해요 04 임영웅 - 두 주먹 05 둘째이모 김다비 - 주라주라 06 김호중 - 할무니 07 정동원 - 여백 08 영탁 - 꼰대라떼 09 장민호 - 읽씹 안읽씹 10 김호중 - 너나 나나 11 장민호 - 역쩐인생:가난한 남자 12 김호중 - 바람남 13 홍진영 - 사랑은 꽃잎처럼 14 이찬원 - 딱! 풀 15 정동원 - 짝짝꿍짝 (Feat. 남승민) 16 유산슬, 송가인 - 이별의 버스 정류장 17 이찬원 - 시절인연 18 김희재 - 나는 남자다 정임낭 - 꽃신 20 장윤정 - 운명에게
<여기는 최신 트로트 순위를 청취한 시청자들에 반응 입니다>
저는 미스터트롯 가수분들도 실력좋고 외모 멋지고 좋지만 얼마전에 알게된 조항조님의 팬이 되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익어가는 노래실력과 부드러우면서 젠틀한 무대매너까지 한눈에 반해버렸네요.
이거 들으니 갑자기 생각났다. 불후의 명곡 이승환 편에서 오프닝 무대에 이승환이 이거 부름ㅋㅋㅋ그거 듣고 뒤에 후배들은 어떻게 부르라고... 이 생각함 레전드로 나와서 공연해버림
세월이 너무도 빠르게 흘러갔네요 잠시만 멈춰서 하늘을 봅니다니다. 차 한잔에 지난세월 달콤한추억들로만 마시고나서 다시 자리에서 일어나 살아갑니다. 오늘은 좋은 최신 트로트 순위에 취해 술 이라도 한잔 마시고싶지만 지난추억들에 힘들고 서럽게 취할곳같아 그냥 입술을 마음을 다잡고 따뜻함을 찾아 하루를 헤메여봅니다.
우리나라 국보급 가수님들이 이렇게나 많이 있었다니 정말 하루 하루가 행복하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신 트로트 청취하고 있습니다 세계 어느곳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얼마전 안좋은 소식을 들었는데 앞으로 빛나는 보석 김호중님을 못볼까 걱정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본방송에서 통편집을 해버리다니 티비조선에게 너무 실망이 큽니다. 차별없이 콘서트 녹화방송분만 시청자들이 의심하지 않도록 보여주었다면 깔끔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가슴이 뻥 뚫리는 최신 트로트 순위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현재 제주도 부근에서 바비라는 태풍이 북상하고 있는데 외출 자제하시고 문단속 철저히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