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 [ 라이브 ]
- 트로트
- 2020. 8. 24. 16:55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오디션 프로그램이 얼마전 많은 팬들과 함께 공연을 진행했는데 거기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을 준비했어요. 우승자 임영웅부터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탑7까지 벌써 4개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트로트의 인기는 식지않고 열기가 뜨겁습니다. 아래 영상은 8월 7일에 공연했던 오프닝곡을 포함해서 날보러와요 영일만친구 바램 뽕다발 메들리 등을 부른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 영상입니다.
[날보러와요, 영일만친구, 바램]
[사랑이 이런 건가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을 보며 남긴 네티즌들에 의견들>
이렇게 사람 많은 큰 무대에서 떨지않고 제일 빛나는 영탁님 어디에 있어도 가창력과 가사전달력이 귀에 쏙쏙들어 오네요.
우승자 7명과 함께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공연을 이루어낸 멋진 환상의 무대였습니다. 가수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한사람 한사람이 모여서 이루어낸 결과라고 봅니다. 누구하나가 특별히 잘해서가 아니라 동료 가수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때에 더욱 큰 감동이 밀려옵니다.
순수한 김희재님 노래가 갈수록 무르익어갑니다. 춤선은 최고중에 최고이지요 선한 인성은 갈수록 멋진 모습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것 같습니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제목만 봐도 눈물 나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도 못가고 재방송도 못보는 미국팬들을 위해 클린 영상을 올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역시 명품 감성 보이스 또 감동 많이 받았고 임영웅씨 미스터트롯 때보다 많이 핼쑥 해졌네요.
힘든 시간에 노래를 부르는 김호중님의 모습에 그냥눈물이 나네요. 해줄수있는게 없다는것도 마음이 아파요. 당신이 좋아하는 여행다니며 노래만하는 귀히 대접받는 날이올겁니다. 스트레스가 얼마나 안좋은데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잘 버텨주시길.
TV조선에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가 통편집 되지않고 그대로 방송되었다면 역대급 대박장면이었을겁니다. 현장다녀오신분들이 이노래가 최고의 곡이었고 타가수팬들조차 인정했다더군요. 지붕이 날아가벼렸다는 성량은 역시 최고! 김호중님은 우리나라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알립니다.
여기까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고 현재 3단계까지 코로나가 격상하여 콘서트 날짜가 뒤로 밀렸는데.. 앞으로 빨리 감염자가 줄어들어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