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여백 연속듣기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나온 따끈한 신곡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 바로 미스터트롯에서 5위를 수상한 정동원 여백 입니다. 경상도 출신 현재 나이는 13살로 귀여운 사투리와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꼬마답지않는 노래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시키게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정동원 여백이라는곡은 원곡자가 따로 있는줄 알았지만 본인이 직접 발표하게된 신곡으로 김종환이라는 프로듀서가 작사부터 편곡까지 맡아서 완성시킨 노래로 시적인 노랫말과 드라마틱 스러운 극적인 곡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입니다.



* 아는형님에서 부른 여백 (2분부터 부르기 시작)


*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정도원 노래모음집




정말 영탁씨  말대로 정동원이 부르면 가사가 하나하나 정확히 들어온다. 이  노래가 이런 가사의 노래였던가 전화기 충전은 잘하면서 인생 충저은 못하고 살았었네.

어른인척 하며 부르지 않는데 있는 그대로 왠만한 어른들만큼 감정 가사 전달이 그대로 되네요. 천재라는 말을 길게 늘어놨네요 정동원은 그냥 천재!

여백은 따라부르기도 너무 좋고 가사 하나하나가 인생이네. 14살이 부르는 이 인생의 노래를 청아한 목소리로 들으니 더 애틋하다.

엊그제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도 멤버들에게 정동원 여백을 불러주었지요.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의 감동이 되살아나 다시 들어보는데 정말 가슴스며드는 감성에 또다시 감동하네요

원곡은 사뿐이 즈려밟는구나 진짜 어린나이인데 어마어마하구만 진선미 어차피 못들게 할줄은 알았다만 그바로 다음이라는게 이미 넌 진이다 어린다보니 진선미처럼 행사를 그렇게 못 뛰니까 학교가야하잖아 그게 진선미 못드는 이유였어..

진짜 이 시원스러운 가창력과 감정전달 인생2회차 정동원이 최고다. 앞으로 목소리 많이 남겨주길.. 노래도 너무 좋은데 동원군이 불러주어서 더 좋은듯. 근데 이게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이렇게 찰떡개그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다.

우리 정동원이 부른 여백 노래는듣고 또 듣고 정말가슴을 울려요. 아는형님 에서 색소폰 드럼 연주도 보여주세요. 정말 행복 하기만 바라고 우리나라 국보입니다. 노래를 많이 들을수있어 행복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