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신나는 노래모음 듣기 200곡

반응형

즐거운 주말인데 마음편히 외출하지못해 스트레스가 쌓이신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7080 신나는 노래모음 듣기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댄스가요부터 고고장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로 올려보았으며 연속으로 재생이 되기때문에 운동을 하거나 일을할때 틀어놓으면 더욱 좋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음악감상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80년대 댄스가요


두번째 댄스고


인기곡 BEST


신나는 고고장 7080 노래모음




<여기에는 7080 신나는 노래모음 듣기를 감상하며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입니다>

노래가 좋아서 즐겨찾기 했네요. 역시 70년대와 80년대 노래가 좋고 요즘 노래는 음을 타는게 아니라 랩만 하는 느낌에 가사 내용도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옷을 입은건지 걸친건지 대충 나와서 춤만 추고 그립다 70~80년대  78년생이...

올해 5학년 진입하였습니다. 7080 신노는노래모음의 감성을 죽을때까지 가지고 가고 싶습니다.경자년 새해 모든 쓰러진 것들이 회복되고 바로서는 한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모두들 힘냅시다. 우리 다시 한번 이루어 봐요. 

나이트에서 정수라님의 환희 노래 들으면서 신나게 춤추던 시절이 벌써 30년이나지났네요. 지금은 중년이지만 지금 방에서 노래 들으면서 신나게 춤추고 있습니다. 

못찾겠다 80년대 10대 내 모습을 그래도 행복하게 사려고 노력할테다아직도 나는 젊으니까노래 들으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부자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시간이 이렇게도 많이흘러갔나 벌써 내나이도 50초반이됐네 이런 7080 신나는 노래모음을 들을때가 고등하교 시절이었는데

20대 결혼에서 미국에 살면서 애들키우고 남편뒷바라지 하고 30년을 살면서 잊고 살았던 젊은날에 나와같이 하던 음악들 이제 아이들 다 키워놓고 시집보내고 막내가 대학에 가고 남편과 헤여진후에야 다시 음악을 접할수 있었네요. 음악들이 나를 울리고, 또 웃게하네요. 젊은시절의 순수하던 시절이 그립고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친구들이 생각나네요.


못찿겠다 꾀꼬리 7~8 살 때 라디오에서 듣던 기억이 벌써 35 년 이상 넘었네요 아옹 용필 아찌도 이젠 할배가 다되셨네요 건강하세요~

30년전 친구들과 카세트들고 통기타메고 바다로 산으로 놀러다니며 7080 신나는 노래모음을 듣고놀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그리운 친구들생각이 납니다.

그시절 생각이 나네요 내 가슴을 두근거래 했든 우리 친구들  잘 살고 있겠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한편으론 친구들 만나는게 두렵기도하다. 이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애틋한 추억들이 지워질까 봐

여기까지 7080 신나는 노래모음 듣기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서 코로나도 이제 곳 사라질예정이니 다들 그때까지 건강 잘 챙기고 잘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