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노래연속듣기 100곡
- 트로트
- 2020. 3. 7. 17:43
오늘 소개해드릴 트로트 가수는 김용임 노래연속듣기 입니다. 1984년도에 목련이라는 곡으로 KBS신인가요제에 참여했으며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후 1991년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시작하였고 지금까지 활발한 활동을하며 인기가수가 되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열두줄 사랑의밧줄 내사랑 그대여 부초같은인생 내장산 사랑님등등으로 히트곡이 상당하기때문에 오늘 준비한 노래도 많이 올려두었답니다.
이름: 김용임
나이: 1965년 12월 27일 (54세)
데뷔: 1984년 목련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 졸업
소속사: YW 엔터테인먼트
소개: 이미자, 김연자, 주현미, 문희옥, 유지나 등과함께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잇고 있는 가수입니다. 유명한 곡으로는 사랑님, 내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부초같은 인생 등이 있습니다.
라이브로 감상하는 김용임 노래연속듣기 메들리
60곡 노래모음
<아래는 김용임 노래연속듣기 재생목록을 적어두었습니다>
그 이름
차표 한 장
어머님 전상서
너와 나의 고향
불효자식
서울아 평양아
첫정
이정표 없는 거리
못난 내 청춘
사랑은 변덕쟁이
눈물의 한탄강
연락선은 떠난다
삼백초
망향가
안개 낀 장충단공원
강촌에 살고 싶네
백조 이야기
영산강 처녀
하동포구 아가씨
뜻밖의 이별
나에겐 당신밖에
선생님
영산강아 말해다오
떠나는 여인
사할린
미워하지 않아요
여자의 꿈
정 많은 여자
남자인데
또 만났네요
연변 아가씨
돌아가는 삼각지
서울 여선생
이대로 돌이 되어
책상 위에 뚝뚝뚝
울고 싶어
정
영시의 이별
꽃길
비겁한 맹세
여자의 이별
비 오는 남산
마음은 울어도
떨어진 꽃잎
먼 훗날
찬찬찬
99.9
애오라지
백갈매기
고향이 남쪽이랬지
태양은 사라져도
주말부부
어제 같은 이별
나침반
추억의 남자
어디쯤 가고 있을까
사랑의 자리
무정한 그 사람
날 버린 남자
님 떠나갈 시간
처녀농군
흙에 살리라
<이곳은 김용임 노래연속듣기를 감상하며 남긴 시청자들의 반응을 적어놓았습니다>
듣고 또들어봐도 역시 대한민국 국보급가수 입니다 진정 트로트가수가 무언가를 보여주는 멋진 무대입니다 항상 김용임님을 응원하오며 21세기 이렇게 잘부르는 가수분과 호흡하고 산다는게 행복합니다.
트롯의 여신 김용임 노래연속듣기의 가창력은 최고 꺽기최고 옥구슬같은 목소리 천상에서 내려온 트롯여제.대한민국에 이처럼 훌륭한 가수가 있다는 자체가 감사할 뿐이다
우리가 김용임씨의 가창에 열광하는것은 목을 조여 부르는 대다수의 트로트 가수들과 달리 목을 여는 국악 창법이 가미되어 보는 사람 듣는 사람들을 속시원하게 하는 대리 만족감을 줍니다 .. 동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 드립니다 당분간 능가하는 가수는 없을듯합니다
수년 전에 김용임 선생님이 송가인을 방송국에 데리고 다니며 앞으로 크게 될 가수라고 여기저기 소개한 것을 보니 역시 인품이 훌륭하십니다. 그런데 김용임 선생님의 말은 들은 사회자나 방송인들은 다 상투적인 말로 듣고 송가인을 대단치 않게 보았습니다. 그 사람들 다 막귀였습니다.
요즘 어르신들 모시는 주간보호센타 근무하다 보니 우리 민요에 관심이 가는데 민요가 정말 좋아지네요. 우리 몸에 흐르는 우리가락에 저절로 어깨가 둥실둥실 거립다.
미스트롯 정다경씨 열두줄 그리고 김은빈의 사랑님을 노래를 듣고 노래에 반하여 원곡을 듣고자 찾다보니 김용임씨의 노래연속듣기를 듣고 정말 대박중 대박입니다. 과거에 노래를 들을때는 잘하는구나 생각하였는데 이번에 미스트롯 정다경 김은빈 두사람의 노래와 비교해보니 원곡자의 노래에 푹 빠지게 됩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트롯트는 역시 김용임 노래연속듣기다. 물 흐르듯 막힘이 없으며 잡 소리 하나 없고 음량 음색이 너무 좋다. 시원한 가창력과 짙은 호소력으로 노래를 참 맛있게 부르는 이 시대 최고의 가수입니다. 귀가 너무 호강을 누리는구려.
이상으로 김용임 노래연속듣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저희 지역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2명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조심하고있었지만 앞으로 더욱 조심할 예정이며 여러분들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다니시길 바라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