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ost 노래모음 (업뎃)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숨바꼭질 ost 노래모음 (업뎃)

장르스타일: 발라드

수록곡: 3곡(베이지 흔적, 서인영 someday, 클랑 you are)

출연진: 이유리, 송창희, 엄현경, 김영민, 정혜선

<아래에 있는 음악도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 복면가왕 노래모음 100곡 - 명곡들

▶ 하나뿐인 내편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늦잠자기 좋은 일요일 이네요
요세 새벽날씨가 추워서그런지 자면서 이불속에 삐져나온 발바닥이 엄청 추워서
깼네요 ㅋㅋ
다름이아니라 매주 토요일에만 방영되는 드라마 숨바꼭질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오후 8시 50분부터 MBC에서 볼 수 있는 작품으로 벌써 28회까지 방영이 된 작품입니다.
현재까지 part3까지 3곡이 음원으로 나왔고 클랑, 베이지, 서인영 등의 참여했습니다.


<아래는 숨바꼭질을 시청한 네티즌들에 의견들을 적었습니다>
1. 이유리 때문에 보는데 처음 시작할때 제대로 하나 터졌네했는데 회차가 지나갈수록 너무 드라마가 무겁고 어두워지네요. 통쾌한 뭔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갈아앉아 본방사수가 점점 안된.... 시원한 드라마 부탁드립니다. 고구마 먹는 느낌.

2. 제가 원래 드라마잘안보는데 이런 류에 드라마를우연히보면 빠져들어서 장보리랑 언니는살아있다랑 숨바꼭질도 우연히보다빠져서 친구들이 저 이거보러집간다고하면 놀려요 ㅠㅠ

3. 이제 드라마 진짜 시작이네요 아마 29화 시작부터 채린이찬밥 신세로 완전 극강을 찍고 복수와 복수가 뒤얼켜 정말 힘들거 같아요..채린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정말 보는 내내 마음 아팠습니다..

여기까지 숨바꼭질 ost 노래모음이였습니다. 11월 24일날 후속작으로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주연의 '신과의 약속'이라는 드라마가 방영된다고 하네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