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즈본 ost 전곡듣기 - 가사해석
- 기타
- 2018. 10. 18. 11:47
or
|
노래제목: 스타이즈본 ost 전곡듣기 - 가사해석
장르스타일: 팝송
수록곡: 30곡
<아래에 있는 음악도 강추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9일날에 개봉한 멜로 로맨스 영화 스타이즈본 ost를 준비했습니다.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 주연의 작품으로 저는 아직 이작품을 관람하진 못했지만
여러 네티즌들의 반응들을 보면 보는내내 감동이였고 여운이 오래 남는 영화라고 합니다.
평점은 무려 9.24로 상당히 높은 점수이고 영화가 상영되는곳은 몇군대 없지만 혹시 펑펑 울고싶은분들은 한번 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노래는 가사해석한 영상 + 해석이 안된 영상 전곡 함쳐서 30곡정도 되니 즐겁게 연속으로 듣기해보도록 할까요?
1. Maybe It's Time
2. Shallow
3. Look What I Found
4. Is That Alright?
5. I'll Never Love Again (Film Version - Radio Edit)
6. I'll Never Love Again (Extended Version)
.
.
등등
<아래엔 스타이즈본 ost를 감상한 뒤에 반응들을 적었습니다>
1. 상영하는 영화관이 무척 적던데 우연이 충동적으로 스타이즈본을 관람한 나에게 박수를 칩니다...명품이였어요 영화와 노래...연기하는 배우들도.. 정말 좋았네요 하... 감상에 푹 젖고 갑니다...
2. 앨범 속 곡의 양이 34 개임에도 각 곡 퀄리티가 상당하고 심지어 영화에 등장하지도 않는 곡까지 세심하게 다듬은게 티가 난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공을 들이는게 장인정신이고 '명품'이라면, 이 앨범이야말로 '명반'이 아닐 수 없다.
3. 영화보는데 눈물 날때가 많았다. 대사 한마디한마디도 멋진말도많았고 노래도 내 마음을 울릴정도로 좋았다. 뭔가 스토리의 아쉬움도 있었다. 뭔가 살짝씩 끊기는 느낌이랄까 스타이즈본 영화를 보고,노래를 듣고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행복함을느꼈다. 그냥 노래가 내 마음을울렸다.
이상으로 스타이즈본 ost 전곡듣기에 대한 포스팅이였구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블로그에 올라오고 있으니 즐찾과함께 많은 감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