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 전곡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 전곡듣기

 

장르스타일: 발라드

수록곡: True 향수 NO NO 등

 

<밑에있는 다른노래들도 감상해보세요>

▶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ost - 전곡듣기

▶ 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 - 연속감상

JTBC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1시에 방영하고있는
웹툰을 원작으로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전곡듣기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6화까지 방영을한상태이고 노래는 Part3까지 나왔습니다
앞으로도 추가되는 음악들은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니깐요 즐찾과함께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아래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를 감상한 후의 반응들입니다>

1. 러니 청량한 보컬이 매력적이네요. 위키미키의 곡도 괜찮구요.
전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로 잘 어울리는 좋은 곡이네요.

2. 드라마도 안 보고 ost도 안 들어봤는데 앨범 표지 차은우가
저를 여기로 데려왔네요 .....차은우 팬은 아닌데 뭐 얼굴이 자석이네요
그리고 오월님 목소리 매력있으시네요~~!


3. 저 18학번인데 솔직히 도경석 같은 분은 학교에 없지만 나름 공감하면서 드라마 잘 보고있어요ㅋㅋ 이제 내일이면 강남미인한다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OST도 잘 뽑으셨어용

그럼 여기까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전곡듣기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블로그에 좋은노래가 매일 업데이트되고있으니 방문 많이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