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 - 연속감상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 연속감상

장르스타일: POP

수록곡: 120곡

 

태풍의 영향으로 이번주 공기가 정말 맑네요 ㅎㅎ 미세먼지가 완전 없을정도로 쾌적해서 밤에도 문 활짝열고 꿀잠을 자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이런날씨가 계속되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기분좋은 오늘은 최신가요가아닌 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으로 준비를해보았습니다 최신느낌의 노래이고 영상은 총 4가지인데 잔잔한 감성 영상빼고는 전부 빠른템포의 신나는 노래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이플라님은 외국 유명한 가수의 노래들을 커버해서 자기만의 스타일로 부르는 유튜버입니다. 국적은 한국인인데 해외에서 유명해지고 실력을 인정받아 국내에서까지 알려지게되었는데요 뛰어난 실력뿐만아니라 준수한 외모도 한목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에 대한 재생목록입니다.
01. FRIENDS - Marshmello, Anne-Marie
02. No Excuses - Meghan Trainor
03. Oops (Feat. Charlie Puth) - Little Mix
04. I Got You - Bebe Rexha
05. I Like It - Cardi B, Bad Bunny, J Balvin
06. Freaky Friday (Feat. Chris Brown) - Lil Dicky
07. Left to Right - Marteen
08. No Tears Left To Cry - Ariana Grande
09. One Kiss - Calvin Harris, Dua Lipa
10. Flames - David Guetta, Sia
.
.
.
등등으로 요즘 제가 꼿힌 팝송이 있다면 하바나와 데스파시토 입니다 이노래들은 가사와 스토리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 음악 자체가 신나고 흥겨워서 그냥 좋습니다 ㅎㅎ 혹시 여러분들은 위에 음악중에 어떤 노래가 가장 좋았는지 많은 의견 남겨주세요.

이상으로 한국인이좋아하는팝송100을 마치겠습니다 노래가 좋으셨다면 즐겨찾기를 먼저 하신다음에 듣고싶을때마다 와서 들으면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노래가 삭제되었거나 재생이 안된다면 저에게 알려주세요 빠르게 조치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 하시고 내일은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