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모음 - 이무진, 장범준, 트와이스, 유연석 등

반응형

요즘처럼 자극적인 드라마로 넘쳐나는 시대에 잔잔하면서 가슴 뭉클해지는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시즌1과 동일한 감독과 스태프 그리고 배우로 진행이 되어서 진짜 가족 같고 케미가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시즌3과 4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네요. 아무튼 아래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나왔던 모든 ost 노래가 추가되었으며 출연하는 배우 김대명, 조정석, 유연석이 부른 노래와함께 장범준, 트와이스, 이무진 곡도 추가했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1. 최근에 나온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곡까지 모두 업데이트

 

 


Part. 7 너에게 - 유연석 
OST 스페셜 이젠 잊기로 해요
OST 스페셜 벌써 일년
Part. 6 미도와 파라솔 - 슈퍼스타
Part. 5 좋아좋아 - 조정석
Part. 4 누구보다 널 사랑해 - 트와이스
Part. 3 나는 너 좋아 - 장범준
Part. 2 가을 우체국 앞에서 - 김대명
Part. 1 비와 당신 - 이무진


이무진 비와당신 노래 듣고 드라마 처음 봤어요. 저기 추민하 선생님이 세상 슬픈 표정으로 양석형 눈 오는 날에 교수 보고 아무 말도 안 하고 멍하니 있는 거 보고 내용도 모르고 보자마자 울컥했는데 또 막상 드라마 보니까 그렇게 슬픈 장면은 아니더라고요.

이젠 잊기로 해요 에서 조정석님도 짱이지만 정경호님 파트가 너무 가슴에 와닿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에서의 슬픈 장면이 오버랩되는 거 같아요. 가슴이 시릴 정도로.. 그리고 정경호님도 노래 하나 다 부르는 곡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김대명 배우님께서 불러주신가을 우체국 앞에서도 너무 좋습니다. 추선생과 잘됐으면 하는 큰 바람이 있어요.

2. 미도와 파라솔 밴드 라이브 풀버전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밤이 깊었네
아로하
화려하지 않은 고백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어쩌다 마주친 그대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앵콜) 캐논

아로하(Aloha)는 당신을 기쁘고 슬프게도 동시에 외롭게 만드는 그런 종류의 노래입니다. 시리즈 속 두 사람의 우정이 그리워지고, 이런 우정이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사실이 행복합니다. 매번 들을 때마다 가슴이 뭉클하고 웃으면서도 울컥하고 싶기도 하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모든 OST는 드라마의 장면들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캐스팅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진짜 좋은 사람들 끼기 뭉치니깐 이렇게 시너지가 나는구나 싶네요. 재작진과 배우 그리고 스태프까지 모두 너무 행복해 보이고 그 모습을 보는 시청자들도 너무 행복해지네요. 이렇게 뒤풀이까지 완벽한 드라마는 처음이에요.

- 이무진 신호등 - 가사와 연속듣기 라이브 100

 

이무진 신호등 - 가사와 연속듣기 라이브 100

요즘은 이무진 신호등이라는 노래에 빠져 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색이라 하루에 한 번은 꼭 새로운 영상이 올라왔나 하고 찾아봐요! 이 가수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우연히 TV를 봤는데 싱

hjc1010.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