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노래모음 100곡
- 트로트
- 2020. 12. 12. 18:16
오늘은 해성같이 빛나는 샛별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노래모음을 소개합니다. 현재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으로 나이는 17살입니다. 상당히 어린 나이고 보컬 연습을 따로 받거나 하지도 않았으며 이렇게 무대에 올라 노래 부르는 건 태어나서 처음이라고 하는데 전혀 떨지 않고 완벽한 무대매너와 노래실력을 보여주는 김소연을 보고 있으니 타고난 천성이 가수 할 천성인가 봅니다.
트로트의 민족에서 김소연을 빼면 시체다 라는 말이나올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나이야 가라 조회수가 356만을 돌파했고 노래모음 또한 58만 회를 기록할 정도로 앞도적인 화제를 끌고 있어 앞으로 가수 데뷔했을 때 얼마큼 성장해나갈지 기대가 되는 보석이기도 하네요.
1.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이 노래모음 라이브 듣기
2. 트로트의 민족 인기곡 모두 듣기
<의견들>
신랑이 씨익 웃으면서 이어폰을 끼고 혼자 뭘 보면서 그렇게 좋아하냐 해서 뺐어더니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노래모음 이네요. 깜찍하고 신선하고 이뻐요. 신랑은 오늘도 하루에 몇 번을 듣는지 귀에 딱지가 앉겠어요.
매주 금요일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얼굴보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저번에 끝부분에서 아쉽게 끊겨서 오매불망 금요일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장윤정 다음으로 인기를 이을 거 같습니다.
정말 대중들이 감동을 받을려면 톡톡 튀는 정통 세미와 동시에 약간 슬로 정통 트롯 이 두 종류의 애절한 노래를 때려줘야 합니다. 강약 조절이 뛰어나고 비브라토와 활공법 활강 법을 잘하고 크레셴도(점점 더 크게)가 뛰어남. 어른이 되면 기획사가 줄을 서 있을 듯합니다.
목소리가 쟁반 위에 옥구술 굴려가는 소리에다 상큼 발랄 얼굴 표정 모션 제스처 키 물이 흐르듯 잘도 넘긴다.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인재을 탈락시키려는 분위기가 심사위원들이 조작했을 가능성이 강력한 의심이 나만 들었을까
다음 주에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노래모음 실력이 부족 하거나 기량을 다 발휘 하지 못하여 탈락 한다면 어쩔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유튜브 조회수나 댓글등 여러 정황을 볼때, 김 소연양이 탈락 하는 순간부터 트롯의민족 시청률이 곤두박질 칠것은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너무 깨끗해서 티 하나 묻지 않은 보석 같아요. 맨날 들으며 더럽혀진 정신을 정화시키고 있어요. 트로트의 민족 김소연 노래모음 때문에 다른 가수들은 다 초토화되었어요. 이미 톱 싱어로 우리 가요계에 큰 보물이 나타났어요. 다른 노래들이 많이 기대되고 트로트의 민족 오디션 그만하고 바로 본인 김소연 노래 만들어서 데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