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100곡 - 이게 진짜 캐롤이지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와 마스크 등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외식이나 모임도 쉽지 않아서 연말의 분위기를 못 내고 집에만 박혀있어 많은 분들이 우울해하고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앞으로 1달도 남지 않았고 벌써부터 눈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은 크리스마스 캐롤이 되겠습니다.
레전드 명곡이라고 불리우며 항상 11~12월에 가장 많이 듣는 노래와 90년대 뉴욕 길거리에서 들려왔던 음악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카페에서 배경음악으로 틀어주는 재즈까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를 지금 바로 감상해주세요.

 

1. 명곡들이 듬북담긴 플레이 리스트

2. 90년대 뉴욕 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3. 스타벅스 카페 감성 재즈 음악

 

코로나 터지고 물난리 불난리 너무나도 힘든 2020년 한 해가 거의 끝나갑니다. 올해는 모두 다 힘들었겠지만 특히 더 힘들었을 고3분들 조금만 더 힘냅시다. 며칠 힘든 거 참으면 그만큼 보상이 돌아올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하면서 모두 힘내시고 2021년에는 코로나 종식하고 마스크 벗고 놀러 다닐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심정이 되게 복잡미묘하다. 크리스마스가 얼른 왔으면 좋겠다는 기대되고 설레는 감정도 생기고 다른 한편으로는 또 벌써 일 년이 지나가는구나 하는 생각 들면서 2021년이 안 왔으면 좋겠고.. 아휴 그래도 캐롤 노래 자체는 진짜 이상하게 설레고 신나게 만드네

뭔가 그 뉴욕 길거리에서 눈오고 많은 사람들과 커플이 지나치면서 빤짝빤짝 빛이 나고 해 가지고 노을이 좀 생기고 난 후 딱 그때 물론 경험은 못해봤지만 같이 있으면 편한 사람과 그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를 감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게 내 소원이다.

요즘 나오는 통통튀는 팝송도 좋지만, 이런 클래식한 재즈 느낌의 크리스마스 캐롤팝송이 제게 정말 딱 맞는 감성이라 너무 감동받았어요. 진짜 한곡 한곡 재생될 때마다 너무 좋아서 감탄사 내뱉는 중이에요.

어렸을때 이민 와서 미국에 11년째 살고 있는데 이런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연속듣기 덕분에 올해 12월은 제 최고의 연휴일 것 같아요. 추억이 하나하나 담겨 있는 곡들 차 타고 길거리를 지나가면 나무에 달려 있는 장식들, 라디오로 흘러나오는 흥겨운 노래들, 커다란 집들에 화려하게 달려있는 장식들 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풍경들. 미국의 분위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분위기랄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