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 - 2022 UP+

반응형

동안 침체기였던 국내 가요계가 6월 이후로 쏟아져 나오는 신곡들로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는 상황인데 그래서 오늘 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6월 중순에 발표된 블랙핑크 하유라이크댓이 해외에서 대박을쳐서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을 새웠으며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모여서 그룹 싹쓰리를 결성해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고 얼마전에는 방탄소년단까지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면서 다시한번 대한민국 케이팝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매일 업데이트하는 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와 걸그룹 음악까지 올려두었으니 천천히 시청해보도록 합시다.

 

🔥 광고없이 시청하기 

🔥 화면끄고 음악듣는법

1. 뮤비로 듣는 최신가요 TOP100 (업데이트+)

 

2. 음원으로 바로 듣기 (업데이트+)

3. 걸그룹 최신곡 모음집

 

4. 이번주 베스트 히트곡

 

 

최신 팝송 연속듣기 100곡 - 요즘은 이곡이 대세

국내 가요 인기 있는 음악들은 멜론 지니 벅스에서 바로 찾아들을 수 있어 쉽게 접하고 자주 들을 수 있지만 해외 최신 팝송을 감상하려면 외국 빌보드 차트를 봐야 하기 때문에 귀찮기도 하고

hjc1010.tistory.com

<이곳은 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를 감상한 네티즌들에 의견을 적은것이에요.>

남녀가 같이추면 항상 여자에게 눈이 갔었는데 처음으로 남자춤만 보게 만드는 최초의 무대다. 내 친구와 나이트에가면 우리의 춤을보고 거의 전율을 일으켯지~ 그시절이 그립다~when we disco

더보기

언프리랩스타를 통해서 노래를 잘부르는지 알고 있었지만 제시 노래 부르는거 보고있으면 진짜 즐기면서 노래를 하는게 느껴지는것 같아서 좋네요. 자신감도 넘처 보여서 좋구요!

Dynamite 디스코 본연의 Feel과 레트로 감성이 담긴 통통 튀고 신나는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힘이 나면서 에너지가 충전되요! 방탄소년단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행복과 자신감의 키워드로 인생의 소중함을 담은 메시지처럼 긴 시간동안 지친 우리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유재석은 정말 대단하다 그 흔한 인성논란 한 번 없이 연예계 탑분야를 이토록 오래 유지한다는 게.. 꾸준히 하던 프로그램이 없어지면 인기가 식을 법도 한데 새로운 프로로 나타나서 내 세대뿐 아니라 우리 엄마 세대, 그리고 나보다 한참 어린 세대에게 유재석이라는 유대감을 만들어주고 있음. 내 딸이 태어날 때까지 그가 찬란했음 좋겠다.

트와이스 팬인데 객관적으로 방탄소년단이랑 블랙핑크는 이미 마마 대상 후보인거 같은데요. 객관적으로 보면 방탄 on은 기대치이하 다이너마이트는 블핑 하유라이크댓(?) 에 밀림 그러면 블핑이 무조건 대상 받는건데 방탄이 이 하유라이크댓 을 뛰어넘는 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가 나오지 않는 이상 블핑이 대상이라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최신가요 무료연속듣기를 통해서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시기 바라겠으며 일요일 오후도 신나고 보람차게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최근 수정일:

2022-04-25: 최신가요 & 멜론차트 업데이트

2022-04-27: 이번주 베스트 히트곡 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