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초혼 50곡 연속듣기
- 트로트
- 2020. 7. 20. 15:43
오늘은 트로트 예능프로그램에서 MC와 가수로 종횡무진 활약하고있는 장윤정 초혼을 감상해보세요. 이곡은 2010년도 이맘때쯤 출시한 올래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현재까지 가장 히트를하였고 대표곡이라 할 수 있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곡입니다. 저도 어머나로 처음알게되었고 이곡으로 진정 한 팬이 되었다 할정도인데 발라드와 트로트가 섞인 느낌이여서 젊은 신세대부터 어르신분들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지 않았나 생각이되고 아래에는 장윤정 초혼과 함께 신곡을 포함한 히트곡 모음집을 올려놓아씅니 지금바로 감상해보세요.
시청자를 눈물바다로 만든 장윤정 초혼 버스킹 라이브
히트곡 모음집 (신곡포함)
<의견>
앞으로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 그 긴 시간동안 얼마나 힘들고 외로웠을까. 방송에선 웃고 좋아 보였는데 그런 환경에서 이렇게 대단한 사람으로 성장한건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지금 애기들이랑 남편이랑 행복해보여서 나도 좋습니다 앞으로는 좋은일 웃는일만 가득하시길 지난 아픔은 다 잊고
예인걱정은 하는게 아니라는데 유독 장윤정 언니는 행복했으면 좋겠었고 티비에 지금가족들 시부모 남편 그리고 사랑둥이들 한테 둘러쌓여 사랑주고 받고 웃는모습모면 친척언니쯤되는 사람이 잘사는거같아서 기분이좋아짐.
招魂(초혼)이란 사람이 죽으면, 평소에 망자가 입었던 옷을 지붕위나 마당 끝에가서, 북쪽을 향해 망자의 이름을 세번 불러, 나갔던 망자의 혼을 혼백 안으로 불러 들이는 하나의 의식입니다. 노랫말의 내용을 보면 슬픈 노래이지요.
울고싶어서 영상들 보다가 장윤정 초혼을 들으러 왔는데 처음 듣자마자 눈물 된통 쏟았네요. 본인 잘못으로 화병얻어 먼저 간 엄마 보내고 20년 가까이 세월이 대단한데 우리아빠는 속풀이 할 수 있는 노래가 뭐가있을까 문득 궁금해져요.
난 진짜 이노래 시작할 때 할아버지가 마이크 두손으로 꼭 쥐고 노래 하는게 너무 슬퍼서 계속 울었다 할아버지 몇년이 지났지만 꼭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정말로 트로트는 장윤정 전과 후로 나뉘어 진다. 한참 대중적으로 인기 좋다가 90년대 힙합 댄스 아이돌 그룹들로 인해 대중가요에서 거의 사라졌다가 그녀의 등장으로 다시금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