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연속듣기 100곡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기독교 음악으로 찬송가와는 약간 다른 ccm 연속듣기를 소개합니다. 찬송가는 예배할때 틀어놓는 전용 음악이고 ccm은 대중적인 가요이면서 종교적인 메시지를 담은 대중음악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교회에도 가지못하고 집에만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버전으로 영상을 올렸구요 100곡정도가 수록이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때마다 틀어놓고 기도하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게 만드는 ccm 연속듣기


아침에 듣는 아름다운 음악


마음에 평안함을 주는 음악




1. Daily Bread - 은혜비 (Feat. 이대헌) 

2. Goodbranch Ministry - God Bless You

3. 최정문 - 보배로운 이름

4. Blending Note (블렌딩 노트) - What A Friend We Have In Jesus (죄짐맡은 우리 구주) 

5. J-Village - 보이는 대로 (Feat. 심채린) 

6. Daily Bread - 내일은 내일 (Feat. 김성희, 이대헌) 

7. 손재석 - One Heart One Voice 

8. 쉐키나 CCM Collective - More Than

9. Blending Note (블렌딩 노트) - This Is My Father`s World (참 아름다워라)

Blending Note (블렌딩 노트) - Singing I go (주 안에 있는 나에게) 

11. Blending Note (블렌딩 노트) - My Jesus, I love Thee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12. 프라이밍 워십 - 동행

.

.

등등 100곡

오늘 하루 혼자라 생각되고, 외로운 채로 집에 들어와 기도한 후 들어왔는데 이런 영상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방금 주님께 너무 외롭다 말했는데, 마치 이 영상을 통해 주님께서 넌 혼자가 아니야. 네 옆에 내가 있어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기도하면서 찬송을 틀지 않았답니다. 요즘 내게 있어 ccm 연속듣기는 마치 세상 노래처럼 되어버린 것 같아서 찬양은 이렇게 들으면 안 되는 것을 알기에 헛되이 듣지 않고 그저 회개를 사모하며 찬양을 입으로 부르려고 참 노력을 하였지요. 기도하다가 참 놀라운 인도하심으로 이 블로그의 찬양들을 들었고 아침저녁 기도하는 모든 시간에 틀어놓으며 기도를 합니다.

주님 지금 전 세계에 퍼진 코로나 바이러스에 사람들이 아파하지 않게 해주세요. 이 병에 사람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이렇게 힘든 상황일수록 주님을 더 의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솔직히 저도 너무 많이 무서운데 주님께서 저를 지켜주시고 우리나라를 지켜주세요. 이렇게 힘든 순간에만 주님을 찾아서 죄송합니다. 정말 그렇지만 이런 막막한 순간엔 주님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주님 사소한 일로 두려움을 갖습니다. 자녀인 제가 더욱 강해질 수 있도록 제발 저를 붙잡아주세요 죄짓지 않도록 길 인도해 주시옵고 언제나 하루하루 날마다 주님만을 생각하는 자녀 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세요 너무 힘듭니다 연약한 마음 갖는 게 지칩니다 강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첫 가사를 듣고 얼마나 눈물이 나던지요. 학교에서 당하는 왕따 때문에 항상 우울하고 엄마와 저도 항상 우울하고 기도만 했습니다.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라는 게 꼭 저에게 해주시는 말인 것 같아서 너무 벽차올랐습니다. 예수님 안에서 펑펑 울며 다 털어놓고 싶네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능력을 기도를 통하여 천국과 지옥을 보게 된다. 새로운 ccm 연속듣기의 말씀과 기도를 통해 치료받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