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노래듣기
- 트로트
- 2020. 1. 22. 16:53
or
|
오늘은 원조 트로트 신동인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노래듣기를 소개합니다. 4살때부터 트로트를 부르기 시작해 2000년도에 어린나이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뒤 공연활동만 5천번 이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열악한 소속사에 들어가 밤무대 활동 및 무리한 일본 활동으로 인해 점점 잊혀지다가 군입대까지 겹쳐 무명생활이 길어졌다고 합니다.
이름: 양지원(본명)
나이: 1994년 3월 27일 (27살)
소속사: 위드포유미디어그룹
데뷔: 2006년 1집 앨범 'Jiwon`s First Story'
<아래는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를 감상한뒤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을 적었습니다>
1. 지난주 미스터트롯을 보고 냉정히 느낀부분이라 분명 양지원가수과 김수찬가수는 신동이나 현역으로 오랫도록 고생한 동갑내기인데 올하트를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안무연습이나 좋은 장면들이 많았을텐데.,왜 두사람을 그런식으로 편집해서 어르신들이 많이보는 특히나 국민투표가 시작되는 싯점에 그런영상을 내보내서 이미지를 실추 시키는지 의도가 너무 불순하게 느껴지는 한사람입니다..
2. 조영수 작곡가에게 선택 못 받아도 절대 실망하지마세요. 이미 많은 팬들에게 선택받았어요. 저는개인적으로 다른 미스터트롯 가수들과 차별되는 고급진 음성 너무 좋습니다.
3. 노래 완벽이지만 엔카 느낌너무납니다.. 우리 트로트와 같은듯 살짝 달라요..일본에서 활동한게 몸에 베인듯 한데 득이될지 실이될지..화이팅입니다.
4. 전에 한번본적있는데 그땐 장난기 가득하고 웃음기 가득한 청년같았는데 조금은 철이들어 미래에 대한 고민도 가득해보이네요. 하지만 노래는 여전히 잘합니다. 이번기회에 지원씨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남자 송가인이 꼭되세요!
5.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트롯에서 양지원씨가 나왔네요. 왜 내가 떨리는지 역시 내공의 깊이는 무시 못하네요. 관리를 잘한신것같고 모든게 완벽하게 준비하셨어요. 어릴때부터 나오셨던 모습도 많이 보아왔고 좌절해던 고생담도 알고 있기에 팬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마지막까지좋은 결과를 기다립니다.
6. 알고보니 양지원이 못하는게 없이 다 잘하는진짜 신력자다. 노래도 신력이다 그기다가 사람의 됨됨이 인성까지 너무 훌륭한가수로 추천하고 응원한다. 양지원군 진실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꼭 잘되꺼여요 뭐좀 많이먹고 살좀 쩠으면 좋겠네요. 미스고 구구절절이도 너무 잘불러요 정통음악의 한이 서려있다 감사합니다. 미스터트롯 꼭 우승하세요 축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노래듣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 발매해서 트로트활동 오오래 해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