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100곡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100곡

장르스타일: 발라드,인디,감성팝송

수록곡: 100곡


어느덧 가을의 막마지인 11월이 되었네요. 아직까진 날씨가 그렇게 춥지 않아 가을 단풍을 보러 등산을 하거나 이런 저런곳으로 여행을 다니고 있더라구요. 저도 한적한 공원을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뚜벅뚜벅 산책하고왔는데 기분이 한결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진 않지만 괜시리 듣고싶어 준비해본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입니다. 

수록해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은 대략 100곡정도로 혼자 듣는 발라드노래와 감성 팝송 그리고 인디곡까지 다양한 장르로 모음집을 해두었습니다. 연속으로 재생이 되는 영상이기때문에 일을하거나 잠을잘때 마음껏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을 틀어놓고 즐길 수 있으니 즐겨찾기와함께 즐거운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 여기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의 재생목록을 정리해두었습니다 ]

김연우 - rain

태연 - rain

멜로망스 - you

검정치마 - 나랑 아니면

검정치마 - 상수역

그_냥 - 새벽 두시

김예림 - rain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검정치마 - 섬

디아 -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노르웨이 숲 - 소나기

윤하 - 빗소리

에픽하이 - 우산

정인 - 장마

폴킴 - 비

나인 - kiss

1:06:40 다비치 -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

검정치마 - 젊은 우리 사랑

015B & 심규선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나인 - 그녀,둘

나인 - 집으로 걷는다

그_냥 - 혼자서

그_냥 - 혼잣말

김건모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나인 - San Francisco

그_냥 - 알고 있잖아

나인 - 이별 꿈

거미 - 내게로 오는 길

그_냥 - 그대의 바다

멜로망스 - 조심스러운 이유





에픽하이 - 우산 (feat.윤하)

럼블피쉬 - 비와 당신 

I.O.I (아이오아이) - 소나기 

어쿠스틱콜라보 - 빗속에서 

태연 - rain 

폴킴 - 비 

헤이즈- 비도오고 그래서 (eat. 신용재) 

아이유 (IU) - 밤편지 

4Minute - 추운 비 

장마 -  정인 

토이 -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vocal.윤하) 

지아 - 술 한잔 해요 

소울스타(Soul Star) - 비오는 거리 

수란 (SURAN)-오늘 취하면 (Feat. 창모) 

아이유 (IU)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효린- Lonely 

아이유 (IU) - Raindrop 

비스트 (BEAST)-비가 오는 날엔 

김그림 - 눈물방울 

소유 x 백현 - 비가와 

유주 - Love Rain (Feat. 수란) 

lauv - Paris in the Rain

John Legend - All Of Me

Lukas Graham - 7 Years

Billie Eilish - idontwannabeyouanymore

Musiq Soulchild - ifuleave(feat.Mary J. Blige)

The Script - Rain

ZAYN, Taylor Swift - I Dont Wanna Live Forerver

Charlie Puth - Dangerously

<아래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감상하며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을 적어둔것입니다>

1.세상 화창하고 좋은날에도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듣는순간 

저절로 이별 영화 속 비련한 주인공 빙의되버림ㅋㅋㅋ

혼자 뮤비 한편 뚝딱 찍어버리는 명곡들

2.설거지 하면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듣는데 

내 안에 훅 들어와서 온갖 감정과 기억들을 다 건드리고 끄집어내네요... 

맥주나 한캔하면서 그 사람과 봤던 영화나 봐야겠네요

그렇게 곱씹다보면 단물 빠진 껌처럼 빠져나가겠죠?

3.출근해야하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음악 듣고 있으니 됭굴뒹굴 주말로 시간을 소환하고 싶어져요.

음악이 있어 오늘 치열하게 살아가야 할 하드캐리에게 

엄청난 에너지를 주네요.오늘도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들으며 씩씩하게 살아야겠어요.

4.생각보다 힘든 사회생활에 지쳐버린다. 지친 몸은 깊숙히 의자 속에 파묻히며 내 자신도 이렇게 쉽게 사라지는 존재였으면 좋겠다. 어떤 것이 맞는 것인지, 내가 과연 이 일을 계속 해야되는건지 회의감이 드는 날이였으며, 내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순 없다는 것도 깨달았다. 내가 감당하지 못하는 사람이면 내가 노력한 만큼 그 쪽도 맞춰주길 바란 것일 뿐인데 ... 더 이상 나를 낮추는것은 이제 그만 할때가 된 게 아닌가 싶다.


이상으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매일매일 좋은노래를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노래모아'블로그를 기억해 두시고 자주 찾아와서 음악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