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ost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제목: 꽃길만 걸어요 ost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

방송채널: KBS 1TV

방송기간: 2019년 10월 28일 ~ 현재

방송시간: 매주 평일 저녁 8:30 ~ 9:00

방송분량: 30분

꽃길만걸어요 몇부작: 120부작

연출: 박기현 ( 반올림1&2&3 /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 POOQ 오리지널드라마 넘버식스 등)

극본: 채혜영 ( 연꽃 피던 날 / 세상 끝의 눈물 / 전설의 고향 목각귀 / 사백년의 꿈 등) 나승현 ( 엄마가 오는 날 )

출연배우: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양희경, 조희봉, 정소영, 류담 등

줄거리: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온 열혈 주부 김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


10월 28일 월요일에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작품은 최소윤, 설정환, 심지호, 정유빈, 양희경 등이 출연하는 꽃길만 걸어요 입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를 보니 여주인공인 최윤소가 하루 하루가 고통인 시댁살이를 견뎌며 꿋꿋하게 헤쳐온 긍정남 설정환과 만나면서 생기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에 kbs1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내일부터 본방 꼭 사수하시길 바라며 아래에는 꽃길만 걸어요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소개 등을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지금바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꽃길만 걸어요 인물관계도


꽃길만 걸어요 등장인물


■강여원 cast.최윤소

꼰닙의 며느리. 보람의 엄마.

#국민며느리 #강인한_생활력 #도전의 여왕(불굴의_줌마정신)


힘든 내색 한번 한 적 없을 정도로 속이 깊고 생활력도 강합니다. 인내심은 두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 그래서 꽃다운 시절을 즐길 새도 없이 동우와의 결혼으로 시작된 아내, 엄마, 며느리, 제수씨, 형수, 올케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드디어 분가의 꿈을 이뤄 꽃길을 걷게 될 거란 희망 하나로 버텨 냈지만, 세상은 그녀에게 호락호락하지 않았습니다.


■봉천동 cast.설정환

보육원 출신 변호사. 하나음료 대외협력팀장.

# 사법연수원_차석 # 넉살_유들유들 # 심장이_쿵쿵


다섯 살 어린 나이에 여동생과 함께 거리에 버려져 고아가 됐지만, 오히려 더 밝고 긍정적으로 세상이 그에게 던져준 시련을 멋지게 극복해냈다. 피나는 노력으로 거머쥔 사법고시 합격의 영광. 하지만 아직 그의 몫의 시련이 더 남아 있던 것인지 앓고 있던 심장병 때문에 심장이식을 해야 할 위기에 처합니다. 후원자였던 병래가 손을 내밀자, 그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하나음료 대외협력팀장을 맡게 됩니다.


■김지훈 cast.심지호

천동의 보육원 동기. 하나음료 경영기획본부장.

#병래의_오른팔 #업무능력수치_만렙


세련된 매너와 따뜻한 미소 뒤로 차가운 심장을 숨기고 있는 야심가. 천동과 같은 보육원 출신입니다. 후원자였던 병래의 눈길을 산 이후 하나음료에 입사, 병래의 오른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병래 딸 수지를 향한 마음이 하나음료 후계자가 되기 위한 야심 때문인지 아니면 진실한 사랑 때문인지 아직은 확실치 않지만, 수지의 시선이 제가 아닌 천동을 향하는 게 싫다.


■황수지 cast.정유민

황수지 역 / cast. 정유민 병래와 윤경의 무남독녀 외동딸. 팝 아티스트.

#안하무인_트러블메이커 #하나음료_유일한_상속녀


아버지 병래에게선 두둑한 배짱을 엄마인 윤경에게선 인형 같은 외모를 물려받았다. 거기에 하나음료의 유일한 상속녀라는 배경까지. 이 모두가 오만방자 독설 작렬의 금수저, 황수지를 만들었습니다. 지훈이 싫은 건 아니지만, 안타깝게도 설렘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자신을 막 대하는 천동에게서 생전 느껴본 적 없는 설렘을 느끼고 맙니다.


꽃길만 걸어요 꼰닙네 가족


■왕꼰닙 cast.양희경

여원의 시어머니. 동우와 일남, 지영, 이남의 엄마.

#한_많은_과부인생 #가지_많은_나무_바람_잘_날_없네


새엄마라고 툭하면 거리를 두고 원망을 하는 의붓자식들 때문에 가슴에 찬바람이 불어도 30년 넘게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두 다리가 퉁퉁 붓도록 식당을 뛰어다녔습니다. 그렇게 단 하루 편히 쉬어보지 못하고 남편 없이 네 자식을 건사하며 여태껏 견뎌왔는데 하늘은 기어코 그녀 생에 가장 크나큰 슬픔을 떠안기고 맙니다.


■남일남 cast.조희봉

꼰닙의 첫 번째 의붓아들이자 온 집안의 골칫덩어리.

#인생은_한_방 #투자_요정


사업과 투자란 단어를 입에 달고 사는 한량입니다. 몇 년 전 꼰닙에게 크게 한몫 뜯어내 베트남에서 다 날리고 돌아온 뒤에도 정신 못 차리고 여원이 모아놓은 전세금에까지 손을 뻗칩니다. 뻔뻔스러운 말을 늘어놓는 두꺼운 얼굴의 소유자이지만 찐~한 속정도 있는 귀여운 남자.


■남지영 cast.정소영

꼰닙의 의붓딸이자 상문의 아내. 애견카페 사장.

#예뻐할_개_카페_사장 #세상_얄미운_시누이


의붓자식 콤플렉스가 있어 꼰닙의 친자식인 동우에게 열등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원 일에 사사건건 참견하며 얄미운 시누이 노릇을 톡톡히 합니다. 실직한 남편 때문에 울화통이 터지는데, 한 수 아래로 봤던 전업주부 올케 여원이 취업을 하자 샘나 견딜 수가 없습니다.


■장상문 cast.류 담

지영의 남편이자 영재의 아빠. 꼰닙의 사위.

#실업자 #잔소리_대마왕 #숨겨진_주부본능


만년 과장을 못 벗어나 지영의 구박을 받던 중

화사 부도로 그나마 달고 있던 과장 자리도 못 지키고 쫓겨나고 맙니다.

이후 애견카페 운영으로 바쁜 지영 대신 살림을 도맡아 하게 되는데…

웬 걸? 마흔 넘은 나이에 전업주부로서 자신의 진정한 재능을 발견하게 됩니다.


■남이남 cast.나인우

꼰닙의 두 번째 의붓아들이자 실로 바람직한 외모의 소유자.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바람을_가르는_라이더 #애교덩어리_막내아들


애교도 많고 붙임성도 좋아 꼰닙에게는 딸 같은 아들입니다. 여주와 선화, 두 여자 사이에서 우정과 사랑의 경계선을 넘나들며 청춘의 일상을 달리던 어느 날, 이남은 놀라운 비밀을 알고 때아닌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게 됩니다.


■남동우 cast.임지규

여원의 남편이자 꼰닙의 친아들. 보람의 아빠. 명문일보 기자.

#딸_바보 #아내_바보 #가족사랑_나라사랑


까막눈인 엄마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안타까워하는 착한 아들이지만,

여원에게 첫눈에 반해 꼰닙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을 강행했습니다.

7년 간 시집살이를 해온 여원을 위해 분가 준비를 해오던 차에, 집안일로 고민이 한가득입니다. 한편 하나음료 사장인 병래를 취재하던 중 하나음료의 숨겨진 비리에 대해 알게 되는데…


■남보람 cast.이아라

여원, 동우의 딸

■장영재 cast.김지훈

지영, 삼문의 아들



꽃길만 걸어요. 여원네 가족

■강규철 cast.김규철

여원과 여주의 아빠. 개인택시 기사.

#호구_아닌_호인 #황혼_로맨스


일찍이 아내를 잃고 홀로 여원과 여주를 길러내느라 좋은 시절을 다 보내버렸다. 어느덧 머리는 반백이 되고 인생의 외로움과 헛헛함을 느끼던 그의 앞에 이름대로 정숙한 ‘정숙’이란 여자가 나타나 싱숭생숭하게 만든다. 뒤늦게 찾아온 황혼 로맨스에 흠뻑 취하는데, 딸들의 걱정과 반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강여주 cast.김이경

여원의 하나뿐인 동생이자 규철의 작은딸.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걸_크러쉬 #아들_같은_딸


철없고 저만 아는 딸, 동생 같아 보이지만 세상 누구보다 제 가족을 사랑하는 이 시대 청춘입니다. 티격태격하던 이남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끼던 중 고등학교 동창인 선화와 뜻하지 않게 재회하면서 자신의 부끄러운 과거를 마주하게 됩니다.




꽃길만 걸어요 수지네 가족

■황병래 cast.선우재덕

수지의 아빠. 하나음료 사장

#불굴의_사장님 #나도_딸_바보 #후원자


피, 땀, 눈물로 현재의 하나음료를 일궈 낸 불굴의 사나이. 겉으론 허허 웃으며 화통한 척하지만 머릿속으로는 치밀하게 이해득실을 따진다. 오랜 시간 보육원을 후원한 데에도 그런 계산이 깔려 있습니다. 하지만 외동딸 수지에게만은 무장해제 됩니다. 고민과 궁리 끝에 충견 노릇을 해온 지훈을 데릴사위로 맞아 회사를 지키려 합니다.


■구윤경 cast.경숙

수지의 엄마이자 병래의 부인.

#하나음료_사장_사모님 #원조_신데렐라 #개_엄마


속물 사모님이지만 겉과 속이 같다. 남편 잘 만나 팔자 한번 기막히게 폈지만 회사일이 일순위인 남편과 제 인생 즐기기에 여념 없는 딸 수지 때문에 징하게도 외롭던 어느 날, 운명처럼 인생 반려견을 만나게 됩니다. 반려견 덕택에 마음의 평화를 얻어가던 즈음 병래가 보육원 출신인 지훈을 사위로 들이겠다고 하자 기함하게 됩니다.




꽃길만 걸어요 천동네 가족

■봉선화 cast.이유진

천동의 여동생. 수지황 스튜디오 어시스턴트

#울보_공주 #짝사랑_전공

크리스마스 이브에 오빠 천동과 함께 거리에 버려졌다. 오랜 시간 지훈을 짝사랑해왔지만, 소심하고 겁 많은 성격 탓에 티 한번 제대로 못 냈다. 지훈은 그런 선화의 마음을 전혀 알지 못하고 그저 친동생 대하듯 합니다. 그런데 툭하면 눈물을 쏟아내는 여린 선화 앞에 이남과 여주가 나타나면서 일대 변화가 일어납니다.

[ 여기에는 꽃길만 걸어요 예고편을 보고난뒤에 남긴 의견들을 적은것입니다 ]

1. 설정환 배우님 첫 주연 축하드립니다. 너무 잘생겼어요 앞으로는 매일매일 행복할 것 같고 새 드라마 기대할께요~!

2. 정유민 배우님 그동안 선한 역만하셨는데 이번에 첫 악녀연기를 하시네요. 이번 연기변신 기대됩니다!

3. 넘사벽 미모에 비율과 몸매까지 완벽한 최윤소 첫주연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완전 기대 하고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