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눈물나는 슬픈노래 100곡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들으면 눈물나는 슬픈노래 100곡

장르스타일: 발라드,인디

수록곡: 100곡

<여기있는 또다른 음악들도 추천해봅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노래모음 (쿠키떡밥영상)

▶ 잔나비 노래모음 30곡 (신곡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아버지와 함께 보고 왔습니다! 역시 소문으로 들은만큼 재미는 있었는데 러닝타임이 3시간이라는 긴 시간이라 중간에 다소 지루한 부분도 있어서 그런지 저희 아버지는 중반부터 계속 주무셨네요 ㅠㅠ 저는 나름 만족하면서 재밌게 보았습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넘어가서 소개해드릴 음악은 들으면 눈물나는 슬픈노래 입니다. 이별했을때나 울고싶을때 들으면 좋은 음악들이구요 100곡정도를 연속으로 들을 수 있게 모음을 해두었으니 아래 재생목록을 확인후 음악 감상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합시다!

<아래는 슬픈노래모음 재생 리스트들을 적어둔것입니다>
01. 지아 - 난 행복해
02. 길구봉구 - 이 별
03. 웬디 - Goodbye
04. 윤종현 - 잔상
05. 임한별 - 이별하러 가는 길
06. 스탠딩에그 - 넌 이별 난 아직 (with 한소현)
07. 메이트 - 안녕
08. 권진아 - 끝
09. 벤 - 미워도 다시 한 번
10. 지아 - 가끔
11. 수지 - 대낮에 한 이별
12. 미교 - 너도 거기까지, 나도 여기까지
13. 아이유 - 첫 이별 그날 밤
14. 정승환 - 잘 지내요
15. 라디 - Goodbye
16. 정키 - 잊혀지다 (ft. 양다일)
17. 지아 - 술 한잔 해요
18. 바닐라 어쿠스틱 - 이별하기 좋은 날
19. 크러쉬 - 어떻게 지내
20. 페이지 - 이별이 오지 못하게
21. 닐로 - 넋두리
22. 박원 - 노력
23. 로코베리 - 전화 (ft. 펀치)
24. 임창정 -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25. 윤하 - 오늘 헤어졌어요
26. 성시경 - 한번 더 이별
27. 지아 - 물끄러미
28. 가을방학 - 이별 앞으로
29. 참깨와 솜사탕 - 여기까진가요
30. 제이세라 - 혼자 왔어요
.
.
등등

<음악 눈물나는 슬픈노래를 감상하며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입니다>
1. 생각해보면 수능과 이별은 닮아있는 것 같다..여태까지 내가 해왔던 것들이 그 한 번의 '수능'이라는 시험으로 노력과 열정의 결과가 나타나고 이별도 함께 해왔던 추억들을 '이별'한 번으로 순식간에 정리된다..

2. 남자랑 여자랑 헤어지면 둘중 한명은 무조건 그리워 하게 돼 근데 그거를 잊으려 하지마 잊으려고 애쓰지마 그리워 하게되면 그냥 그리워해

3. 슬픈 감정은 행복하다는 감정이 있기떄문에 존재하는거 항상 행복하다면 그건 행복이아닌 당연한게 되버리기 때문에

여기까지 들으면 눈물나는 슬픈노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신분들은 댓글 많이많이 남겨주시고 듣고싶은 노래가 있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추후에 확인후 바로 추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