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노래모음 및 해석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노래모음 및 해석

장르스타일: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쳐

개봉일: 2002년 6월 28일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여기있는 노래도 한번 들어보세요 아주 좋습니다>

▶ 클래식 음악 듣기 100곡 - 봄에 어울리는 음악

▶ 홍자 노래모음 12곡 (계속 업데이트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명작으로 불리우고 있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노래모음 및 해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이 애니메이션은 2002년에 개봉을하여 무려 평점 9.58점으로 아주 높은 평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그리고 13년뒤 2015년도에 재개봉할정도로 흥행을 했던 작품입니다. 저는 극장에서 보진 못했고 TV에서 방영될때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어렸을적 보았던 그 오묘했던 느낌은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ㅎㅎ..

준비한 영상들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7개의 음악과 줄거리 간단해석 및 괴담 그리고 지브라 애니 ost 모음집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으니 지금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여기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감상한 네티즌들에 반응들을 적어둔것입니다>

1. 일본 역사상 최고, 아니 세계 그 어떤 2D 애니메이션도 따라갈 수 없는 세계 최고의 역작. 작화, 이야기, 인물들 모두 사랑스러웠지만 역시 이 영화의 진미는 OST가 아닐까. 지브리 스튜디오의 어떤 영화보다 아름답고, 가슴 저린 명작.

2. 이상하게 센과 치히로만 보면 눈물이 난다. 그만큼 어렸을때로 돌아가고 싶기도 하고 그 때의 순수함이 그립다. 앞으로 미래에 지금을 생각했을때 후회없이 웃을 수 있게 착한 어른이 되어야지

3. 치히로랑 하쿠가 만난다는 결말로 끝냈더라면 좋았겠지만 그렇게 안 끝나서 저는 이 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마지막 장면에서 특히 제니바가 건네준 머리끈으로 머리 묶고 터널 빠져나온 후 부모님이 뒤에서 부를 때 고개 돌려서 부모님한테 달려갈려고 할 때 그 머리끈이 반짝하고 빛나는 걸 보고 제니바가 치히로한테 한 대사가 떠올랐습니다. "한 번 만난 것은 잊을 수 없는 법. 다만 기억나지 않을 뿐이니까." 여기서 제작진의 섬세한 연출에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4. 삭제된내용은 하쿠가 치히로의학교로 전학을 가고 치히로는 흥미가 없다는듯 엎드려있었고 하쿠가 "안녕하세요 하쿠입니다" 였나..일단 그렇게 하고 둘은 눈이 마주치며 끝났다구합니다 삭제된이유는 여운을  남기기 위해라고하네요!

이상으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노래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구요. 추가로 듣고싶은 음악이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참고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