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30곡 - 신곡추가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40곡 - 신곡추가

맴버: 안지영,우지윤

소속사: 쇼파르뮤직

데뷔일: 2016년 4월 21일

장르스타일: 인디,포크

수록곡: 30곡

<아래에 있는 또다른 가수의 음악들도 추천해봅니다>

▶ 달달한 사랑노래 100곡 - 연속듣기

▶ 잔잔한 음악 100곡 -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 잠깐 산책하고왔는데 날씨가 엄청나게 좋네요! 바람은 많이 불지만 추운 바람이아니고 적당히 시원한 봄바람이였습니다! 이런날씨에 딱 소풍가기 좋은데 ㅠㅠ 본론으로 넘어가서 저번 주 4월 2일에 발매된 신곡을 포함한 볼빨간사춘기 노래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사춘기 집 I 꽃기운이라는 앨범으로 5곡 중에 무려 3곡이 타이틀곡으로 나왔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곡을 포함해서 모두 40곡의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현재 음원 순위는 나만 봄이 1위 그리고 별 보러 갈래? 4위 Mermaid가 23위 나들이 갈까가 35위에 올라와 있을 정도로 모든 곡이 정말 잘 만들어졌다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는 재생목록을 볼 수 있게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시고 바로 감상하러 이동해봅시다!

 

<아래는 준비된 영상의 재생 리스트를 적어놓았습니다>

01. 나만, 봄
02. 별 보러 갈래?
03. Mermaid
04. 나들이 갈까
05. Seattle Alone
06. 좋다고 말해
07. 여행
08. 우주를 줄게
09. 나의 사춘기에게
10. 나만 안되는 연애
11. 썸 탈꺼야
12. 심술
13. 처음부터 너와 나
14. Blue
15. You(=I)
16. 남이 될 수 있을까
17. #첫사랑
18. 싸운날
19. 프리지아
20. Lonely
21. X Song
22. 고쳐주세요
23. 상상
24. 사랑에 빠졌을 때
25. 바람사람
26. My Trouble
27. Dejavu
28. 야경
29. 6 o`clock
30. Clip

<여기에는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을 감상하고 난뒤에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을 적었습니다>
1. 안지영은 뜨는 노래가 뭔지 안다.. 거의 카피라이터 수준의 가사감각이랑, 멜로디 강조할 부분 따닥 알고, 빠닐라맨같은 a급 편곡자까지 쥐고 있으니.. 언제부턴가 안지영 노래들으면 항상 평타 이상의 퀄리티는 보장하는 것 같다. 지금 안지영 이전 1위곡이랑 비슷하다고 하다고 하는데 엣지 포인트는 다 다르다. 눈에 띄게 못 느낄뿐이지 안지영이랑 바닐라맨이 넣어둔 장치, 곡구성, 훅이랑, 함정포인트는 이전이랑 다 다르다. 리스너들에 대한 포지셔닝(소녀감성, 고막여친)만 똑같을 뿐이다. 삼성이 휴대폰 안만들고 스파게티가게 차리면 특이하겠지. 근데 그건 강점을 모르고 문어발식 확장에 지나지 않음. 두고봐라 이거 여자들 잘가는 뷰티샵이나 힙플레이스에 울려퍼지고 하면 또 볼빨간사춘기가 1위 독재할듯.. ㅋㅋ 이 노래 무조건 오래간다. 안지영 이찬혁 같음애들 천재가 만들면 다름.


2.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앨범. 타이틀 패기롭게 3개 내걸만한 퀄리티. 개인적으로 우지윤 감성도 참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우지윤 참여곡도 더 많이 들어가길 바랄뿐


3. 더이상 본인들 자신을 의심하지 않는 그런 느낌이다. 찰랑거리면서도, 단단하며, 거침이 없다. 사춘기 소녀들 내면이 많이 발전한 거 같다. 마지막 곡도 늘 그랬듯 진심이 느끼지는.. 너무 좋다.

이상으로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블로그에서 매일매일 따끈한 신곡들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즐찾과함께 감상해주시고 가수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