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 ost 노래모음 30곡 -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로켓맨 ost 노래모음 - 계속 업데이트

개봉일: 국내는 미정 (영국 19년 5월 24일, 미국은 5월 31일)
장르: 뮤지컬, 드라마, 판타지
제작비: 4,000만 달러 (한화로 약 454억원)
출연진: 태런 에저튼 - 엘튼 존 역, 제이미 벨 - 버니 토핀 역, 리처드 매든 - 존 리드 역,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 - 실라 아일린 페어브라더 역

<또다른 영화의 음악들도 강력 추천해 봅니다>

▶ 보헤미안 랩소디 ost 전곡듣기 모음

▶ 영화 어스 ost 노래모음 32곡 - 전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곳 개봉을 앞두고 있는 로켓맨 ost 노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제2의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나 나오지 않겠나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국내 개봉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영국은 다음 달인 5월 24일 그리고 미국은 5월 31일 날 개봉이 된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영국의 록과 팝 그리고 가수 겸 작곡가인 엘튼 존의 인생을 다룬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하는 배우로는 킹스맨 2에서 출연했었던 테런 에버튼이 엘튼 존 역을 맡았고 리차드 매든, 브라이스 달리스 하워드, 제이미 벨, 스티큰 맥킨토시등이 출연합니다. 현재 영상은 티저영상밖에 나오지 않아서 2개를 추가했고 엘튼존의 노래모음까지 함께 추가했기때문에 대략 30곡정도를 연속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젊은 시절 엘튼 존이 영국 왕립음악 학원 들어가서 천재적인 재능을 발휘하고 음악적 친구인 작사가 버니 토핑과 만나서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담았다고 합니다. 티저 예고편에는 bennie and the jets 그리고 Rocket Man이 잠깐 흘러나왔습니다.

 

<아래엔 로켓맨 티저를 보고 난 뒤에 남긴 네티즌들에 반응들을 적어두었습니다>
1. 보헤미안 랩소디가 퀸의 음악 영화로써는 대박이었지만 드라마로써는 그다지 평이 좋지 않았죠. 퀸의 실제 멤버들이 감수하는 구조에서 그들의 입김으로 머큐리의 명암을 다루는 데 있어 암을 파고들기 힘들었을 거라는 짐작을 많이 하게 되는데... 여하튼 그래서 좀 더 세세히 머큐리를 알고 싶었던 관객 입장에서는 아쉬움도 많았을 테고요. 로켓맨은 음악에만 치중하지 않고 엘튼 존에 대한 드라마도 깊었으면 좋겠습니다. 뮤지션의 이야기라고 드라마는 이것저것 생략 혹은 함축으로 넘기고 음악으로 감동을 주는 구성이 두 번이나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으니까요.

2. 전 세계 2억 5천만 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황제 엘튼 존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작년 한해 퀸으로 행복했다면 올여름엔 엘튼 존 때문에 행복이 가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3. 2018년 하반기를 보헤미안 랩소디가 영화계를 발칵 뒤집었는데, 2019년에 엘튼 존의 전기를 그린 영화 로켓맨이 그 뒤를 잇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히트곡이 있어서 엘튼 존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데 킹스맨의 주인공 대런 에버튼이 엘튼 존 역할을 맡는다고 하니 기대치가 매우 높은 영화입니다.

여기까지 로켓맨 ost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블로그에 매일 좋은 음악 업데이트 되고있으니 즐겨찾기와함께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