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노래 80곡 - 전곡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잔잔한 노래 80곡 - 전곡듣기

장르스타일: 인디,감성

수록곡: 80곡(서교동의밤, 나의그늘, 앤츠, 기억뿐이라도 등등)

<아래있는음악도 추천드려요>

▶ 잠잘오는음악 10시간 - 연속듣기

▶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150곡 - 연속듣기

어느세 금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학창시절과는 다르게 세월이 빠르게
흘러가서 기분이 좀 씁쓸합니다..저와같은 마음을 가지고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기분을 달래주는 잔잔한 노래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대략 80곡정도로
인디노래부터 아이돌 발라드까지 다양하게 수록이 되어있으니까 지금 바로 들어보는 시간 가져봅시다.

<아래엔 잔잔한 노래를 감상한 뒤 반응들을 적어두었습니다>
1. 밤에 이음악을 이어폰끼고 듣고있으니 번쩍번쩍한 호텔에서 창밖을 보고 있는 느낌이다.

2. 늦은 한적한 새벽에 드라이브하면서 들으면 진짜 좋을것같아요.
감성을 자극하는 좋은노래네요.

3. 자기전에 들을려고 재생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빠져듣다가 잠잘시간을 놓쳤네요. 인디노래들도 참 좋은노래가 많은데 이런가수들이 뜨지 못한다는게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상으로 잔잔한 노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떻게 취향저격에 성공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혹시 또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분들은 아래에서 댓글로 제목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