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노래모음 50곡 + 라이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전곡)

 

or

 

*채널에서감상 (일부)

 

노래제목: 이문세 노래모음 50곡 + 라이브

장르스타일: 발라드

수록곡: 55곡(히트곡,라이브,리메이크곡까지)

 

 

오늘아침은 드디어 햇빛 쨍쨍한 화창한 날씨네요 ㅎㅎ 계속되는 장마때문에 빨래도 잘 안마르고 축축했는데 다행입니다. 이번에는 어떤노래를 올려볼까 하다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문세 노래모음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소식도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컴백스페셜로 히든싱어5에 나오셨더라구요 잠깐 보았는데 도플갱어가 따로 없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전국투어 콘서트는 올해 2월달을 끝으로 아직 하지않고있지만 9월 중순쯤부터 다시 활동을 시작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번에 수록한 음악들은 히트곡 30곡과 라이브앨범 25곡이 수록되었습니다. 이번노래도 연속으로 감상이 가능하니 편하게 들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엔 이문세 노래모음의 재생목록을 간단히 적어보았습니다.

01. 광화문 연가
02.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03. 사랑이 지나가면
04. 조조할인
05. 깊은 밤을 날아서
06. 소녀
07. 그녀의 웃음 소리뿐
08. 굿바이
09. 슬픈 미소
10. 해바라기
.
.
등등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곡은 조조할인 그리고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이였는데 전에는 잘 몰랐지만 드라마OST로 오혁이라는 가수가 리메이크해서 부른뒤로 화제가된 소녀가 가장 좋아졌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노래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많이많이 의견 남겨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이문세 노래모음이였습니다. 7월 첫째주가 시작이 되었는데 이번달도 좋은 음악과함께 신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참 그리고 노래가 들리지않거나 삭제가 된경우 저에게 제보를 해주시면 바로 수정하니까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