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 따르릉 / 한일가왕전 1회 [가사/원곡자/듣기]

반응형

김다현은 한일가왕전 1회 탐색전에서 홍진영의 히트곡 따르릉을 선보였습니다. 따르릉은 개그맨 김영철과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협업한 곡으로, 일렉트로닉과 트로트가 합쳐진 장르의 노래입니다.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김다현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탄탄한 발성과 흔들림 없는 음정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고 그녀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무대를 환히 밝혔습니다.

김다현 따르릉 / 듣기

 

김다현 따르릉 /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여자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뺐지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원곡자 홍진영 따르릉

 

썸네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