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 노래와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4어게인을 받을 정도로 좋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2회 경험한 기록이 있으며 듀엣가요제와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도 참여했었습니다. 이주혁은 이렇게 좋은 음색과 실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무명가수로 활동하였으며, 음악을 아무리 열심히 만들어도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어 답답한 마음에 싱어게인2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JTBC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이주혁 프로필과 연대기

현재 나이는 27세로 1994년 9월 15일생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반려도마뱀을 기르고 있다고 합니다. MBTI 검사에서는 ISFP가 나왔고 밴드그룹 기프트에 소속되어있고 소속사는 듀엣가요제에서 육중환과의 인연으로 록스타뮤직앤라이브에 계약하였다고 합니다. 별명은 조요기, 올라프, 공실이 등이며 인스타는 @gift_hyukeeeeeee 입니다. 방송활동으로 듀엣가요제, 불후의 명곡, 슈퍼밴드, 포커스(Folk Us) 등에 출연하여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주혁은 중학교시절부터 노래가 하고 싶었고 음악을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 21살에 서울로 상경해 버스킹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는 와중에 드럼을 치던 정희겸을 만나게 되어 같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외 학력과 여자 친구 등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비공개로 되어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GIFT OFFICIAL에서 밴드 멤버들과 함께 영상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 73호 가수의 노래 듣기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 노래를 들은 네티즌 의견들

이분을 보면서 우리 아이가 가수 하고 싶다 하면 정말 뜯어말리고 싶을 것 같습니다. 저렇게 예쁜 외모에, 저렇게 죽이는 톤에 기타 및 노래실력에, 이미 유명 오디션에서도 두 번이나 좋은 결과로 증명해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람에게 생소한 무명가수라니.. 진짜 뭐 믿는 구석도 없다면 얼마나 험난한 시장인지 알 수 있었네요.

김이나 작곡가님 표정이 너무 좋네요. 원래도 아름다운 분이라고 생각했지만,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표정과 사랑에 빠진 표정에서 저 참가자 분께서 얼마나 매력적으로 이 무대를 꾸몄는지 알 수 있었네요. 음색이 빛나는 건 그렇게 떠는 와중에도 음정 하나 흔들림이 없고, 호흡 성량 발음 모든 기본기가 다 탄탄하기 때문인 듯. 음들을 끌고 끊는 길이도 딱 적절해서 듣는 사람이 계속 집중하게 만드는 실력자네요.

73호님 슈퍼밴드 1부터 정말 정말 좋아하고 응원했어요. 다른 분들 무대 보면서 감탄할 때 입을 헤~ 벌리는 습관도 여전하네요. 진짜 이번엔 꼭 우승하면 좋겠어요. 단순히 음색만 좋은 보컬이 아니라 노래 자체를 잘합니다. 강약 조절도 잘하고 고음에서 단단하게 지르는 소리도 깨끗하고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마음껏 보여주세요!

진짜 김이나 님은 작사가라 그런지 심사평 하나하나가 시 같습니다. 말도 안 되게 찰떡같이 비유를 해주셔서 항상 김이나님 심사평 타임 때 어떻게 말씀하실지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너무 공감되는 말 한마디여서 무릎을 탁 칠 때가 많아요. 더 말도 안되는 건 외모도 젊었다면 걸그룹 센터 세워도 될만한 미모입니다.

대한민국에는 노래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처음 들어보는 사람도 많고 인구도 5000만 뿐인데 슈퍼밴드도 안 본 프로그램이고 복면가왕도 요새는 안보는 프로그램인데, 우연히 싱어게인2를 보게 되었고 이주혁이란 가수를 처음 알게 되었네요. 저 같은 사람을 위해서라도 이런 퀄리티 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앞으로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이주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월요일까지 연휴인데 본방이 나올지 재방이 방송될지 모르겠지만 저녁 JTBC 채널에서 저녁 9시를 기다리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방금 찾아봤는데 9회 방영은 2월 7일로 되어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