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 - 노래와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 노래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단단하면서 뚝심 있는 보컬의 소유자 37호 가수 박현규는 얼마 전 싱어게인2에 출연해 모든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유희열 심사위원은 외모와 스타일 노래실력까지 김범수와 닮아있어 가왕의 하관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어떤 무대를 선보였길래 이렇게 극찬을 하는지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부른 오르막길, 걱정 말아요 그대, 길 등의 노래를 모두 수록해두었으니 바로 감상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박현규 프로필 & 데뷔전

현재 나이는 30세 1991년 2월 11일 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으며 의무경찰로 만기 전역했습니다. 보이그룹 브로맨스로 활동하고 있으며 마마무 회사와 같은 RBW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입니다. 브로맨스에 소속되어있는 멤버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입니다. 데뷔전에는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에 가이드 보컬로 참여, 드라마 상속자들 ost Love is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싱어게인2 이전 경영 방송에도 나왔는데 믹스나인 37위, 복면가왕 준우승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싱어게인2 37호 노래듣기


싱어게인 37호 박규현 노래를 감상한 시청자 의견

가수가 누군가를 닮았다는 건 노래 시장에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요소인데 상품가치에 애초에 너무 높아서 떨어트릴 생각조차 안 들게 만드는 보컬이네요. 감히 이 한곡만 갖고 평가하자면 김범수를 능가하는 것 같습니다. 비 전문가로서 주제넘은 평가를 느낌적으로 말하자면 박구현 님의 목소리가 맑고 목이 트였네요.

오르막길 노래 진짜 좋아하는 사람인데, 여러 버전도 들어봤고 노래 잘한다는 사람들이 하는 거도 많이 들어봤는데 그중 단연 최고네요. 제가 음악계열에서 일하거나 그러진 않아서 이렇게 말하는 게 좀 웃길 순 있지만, 정말 제가 여태까지 들었던 오르막길 중에서 가장 최고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37호분 진짜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정말 노래 듣는 내내 드라마 한 편 보는 거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37호 가수가 처음 등장했을 때 느꼈던 비주얼과 노래 부를 때 비주얼이 완전히 다르네요. 염색과 짙은 안경이 비주얼이 잘 먹히기 시작한 거 같습니다. 코디네이터 누구인지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네요. 싱어게인2 본방송으로 보고 다른 분들도 다 좋았지만 여운이 남았다랄까 더 듣고 싶은 건 진짜 박현규님 밖에 생각 안 납니다.

저는 해외에 살고 있는데 싱어게인1부터 애청자예요. 어제 오르막길 부르는 영상 보고 이것만 50번은 봤나 봐요. 진짜 그동안 나왔던 많은 분들 노래 다 들었었지만 37호 님은 진짜 소름이 계속 돋고 너무 좋아요. 이렇게 나와주셔서 감사해요. 목소리 너무 좋고, 제스처도 멋져서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어요.

여기까지 싱어게인2 37호 가수 박현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는 방송에 안 나와서 많은 팬분들이 아쉬움을 감추지 모했는데요. 예고편을 보니 다음 주 월요일에 나온다고 하니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리며 댓글로 메시지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