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30호 가수 한동근 프로필 & 음주운전 논란

반응형

오늘은 싱어게인2 30호 가수로 출연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가수 한동근 프로필과 논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처음 데뷔는 2012년에 방영된 위대한 탄생 프로그램에 우승을 차지해 데뷔하여 히트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발매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후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에 출연해 노래가 다시금 역주행하여 당시 신곡을 냈던 블랙핑크 휘파람을 제치고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노래활동은 그대라는 사치, 읽지 않음, 우리 사이, your diary, 이별할 사람들, 나를 기다렸나요, 재회 구름에 가려진 별,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한동근 음주운전 적발!

    음악활동을 이어오던 와중에 2018년 8월 30일 밤 11시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동덕여자고등학교 인근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실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리고 음주가 거의 금기시되는 뇌전증 투병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이미 방송에서 여러 차례 뇌전증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뇌전증이란?

    경련과 의식 장애를 일으키는 발작 증상이 되풀이하여 나타나는 병으로, 뇌질환에 속하기 때문에 정서적으로 부담되는 일을 최대한 피해야 된다. 정도에 따라서는 점을 뺄때 마취하는 것조차 힘들다고 한다.

    한동근 프로필

    나이: 28세 (1993년 5월 9일)
    출생지: 경상북도 구미시
    장르: 발라드
    데뷔: 2014년 디지털 싱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소속사: 브랜뉴뮤직

    종교: 개신교

    병역: 면제 (뇌전증으로 전시근로역 처분을 받았으며 본인은 어떻게든 입대하려고 병역판정검사를 5번이나 받았지만 5번 모두 5급이 나왔다고 한다.)

     

    싱어게인2 한동근 서시 & 히트곡 노래 듣기

    아 나는 모르겠다. 무대만 보고, 노래만 들으면 분명 좋은 가수임을 부정할 수가 없다. 잘하긴 진짜 잘한다. 실제로 방송 보면서도, 사람을 보지말고 무대만을 보자 하면서 보긴 했지만서도... 그럼에도 뭔가 복잡하고 착잡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가 없네. 나처럼 생각하는 시청자들이 분명 많을 텐데, 이 또한 30호 가수 한동근이 안고 가야 할 짐이자 시간을 두고 풀어가야 할 숙제.

     

    저는 싱어게인2 30호를 봤을 때 그냥 가수였던 거만 알았지 음주운전 한 건 몰랐는데 노래 부르기 전에 자꾸 개인적인 일로 다른 일 찾다가 음악이 하고 싶어서 나왔다길래 아 사정이 있어서 음악 접고 다른 일 하다가 노래가 진짜 하고 싶어서 나왔나 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반성한다고 해서 잘못이 사라지진 않지만 잘못을 뉘우치는 느낌으로 자기가 잘못한 걸 말하고 정말 반성하고 있다고 이젠 그러지 않겠다고 소개하고 노래했으면 개인적으로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본인의 잘못으로 보기 불편해하는 분들도 있겠고 응원하는 팬들도 있을 거예요 어떤 거든 모든 건 본인이 감내해야 되는 부분이고 저도 팬으로서 실망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동근 씨 노래로 늘 위로받고 감동받고 있는것도 사실이고요 반성하고 자숙했으니 다시는 이같은 잘못하지 마시고 항상 겸손하게 평생 자숙하는 맘으로 본인이 제일 잘하는 노래로 진심을 다해 팬들에게 보답하길 바랍니다. 지켜보고 응원할 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