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캐롤 300곡

반응형

오늘의 음악은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캐롤을 준비했습니다. 벌써 다음 주가 되면 성탄절이 찾아오네요. 진짜 올해는 빛의 속도로 시간이 흐른 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남은 시간 동안 기쁘게 보내기 위해 소개한 머라이어 캐리 노래로 이제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겨울이면 떠오르는 곡 1위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뽑힐 만큼 유명한데요. 이 한곡으로 벌어들인 수입이 무려 750억 원이 넘는다고 하니 진짜 노래실력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도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캐롤 전곡수록 & 라이브버전까지

 

 

all i want for Christmas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let it snow
santa craus is coming to town
mary's boy child
last christmas
Jingle bell
feliz navidad
jingle bell rock
Happy xmas
The christmas song
white christmas
Blue christmas
O holy night
christmas eve
don't save it all for christmas day
The first noel
A holly jolly christmas
joy to the world


뭐했다고 벌써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캐롤까지 듣는 때가 온 거지 올해는 너무 시간을 엉뚱한 데에 허비한 듯. 이미 흘러간 시간을 다시 주어 담을 수 없는 걸 알기에 2022년에는 1분도 허투루 쓰지 않아야겠다. 

많은 분들이 오해가 있을 수도 있는데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노래가 빌보드 1위를 한 건 작년이 처음이었습니다. 원래는 나온 년도에 가장 높게 기록된 순위만 반영이 되는데 기준이었고 이 노래는 재작년 까진 최대 3위까지 밖에 못 찍음 그러다가 작년에 1위 찍은거.

이걸 겨울의 벚꽃엔딩이라고 불러야 되나 아니면 벚꽃엔딩을 봄의 캐롤송이라고 불러야 되나? 레전드 머라이어 캐리 노래가 더 오래됐으니까 벚꽃엔딩에 칭호 붙여야 되냐 아무튼 둘 다 좀비 같은 노래입니다.


리즈시절 레전드 머라이어 캐리 라이브 콘서트 영상


Emotions
If It’s Over
Someday
Vision of Love
Make It Happen
I’ll Be There
Can’t Let Go
Bonus Interview
2nd Bonus Interview
Ending Credits

진짜 아이러니하게도 이맘때쯤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면 메말랐던 감정과 설렘이 갑작스럽게 생기는 것 같다. 그냥 온 세상이 긍정적으로 보이고 행복해지는 듯합니다.

실력이면 실력 미모면 미모 작사와 작곡 능력까지 다시는 이런 아티스트는 안 나올 듯. 내한 공연에서 이혼 때문에 망할 리이브를 했지만 불우하고 힘든 어린 시절과 환경과 멘털 속에서 다른 가수들이나 아티스트들처럼 약에 의존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것에 찬사를 보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