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40대 남자 노래방 애창곡 300곡

반응형

오늘은 30대와 40대 남자 노래방 애창곡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아직 단체로 노래방을 가기엔 시기상조이지만  친구 1명과 같이 코인 노래방 정도는 괜찮을 정도라서 적당히 놀기엔 안성맞춤인데요.  제목에 적어놓은 것처럼 3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폭넓게 영상을 올려두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감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40대 중년 가요 & 30대 노래방 애창곡

 

고한우 - 암연
박상민 - 울지마요
김진복(이태이) - 두렵지않은 사랑
김상아 - 사랑했어요
유상록 - 그여인
김범수 - 하루
김수철 - 내일
신계행 - 사랑 그리고 이별
우순실 - 잊혀지지않아요
조용필 - Q(큐)
이윤수 - 그치지 않는비
수와진 - 파초
김장훈 - 남자라서 웃어요
금진호 - 내이름은 순이
춘자 - 사랑이 뭐길래
안치환 - 내가만일
조용필 - 슬픈 베아트리체
한마음 - 갯바위
해오라기 -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니라면서
이장희 - 내 나이 육십하고 하나일 때 

고한우님 암연 노래 너무 좋습니다. 연인에게서 이별 통보에 암울하고 참담한 심정을 노래한 곡, 슬프기도 하지만 아련한 사랑의 미련의 끈을 놓지 못하는 시성과 기타 소리가 절묘하게 가슴을 울립답니다.

지나고 보면 그게 추억이고 그 시절이 아련하고 그런가 봅니다. 그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0대 중반입니다. 세월도 빠르고 너무나 야속합니다. 가는 시간 되돌릴 수도 없고 시간이 흘러도 나에게 남아있는 영원한 명곡입니다.

 

고음 노래와 & 발라드 남자 노래방 애창곡 

 

1.야다 - 이미슬픈사랑 
2.최재훈 - 떠나는 사람을 위해
3.K2 - 유리의 성
4.얀 - 그래서 그대는
5.부활 - Lonely Night
6.김경호 - 비정
7.김범수 - 제발
8.김현성 - Heaven
9.주니퍼 -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
10.더크로스 - Don’t Cry
11.김상민 - You
12.플라워 -눈물
13.포지션 - 너에게
14.박완규 - 눈물 없는 이별
15. 길구봉구 -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16. 김현성 - 소원
17. 디셈버 - 눈부신 눈물
18. 더원 - 썸데이
19. 하현우 - Lazenca, Save US
20. 포맨 -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21. 허각 - Hello
22. 10cm - Who are you
23. 김범수 - 늪
24. 하동균 x 길구봉구 - 그래 사랑이었다.
25. 바이브 - 다시와주라
26. 먼데이키즈 -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
27. 나얼 - 바람기억
28.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29. 임창정 -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30. KCM - 흑백사진 

혼자 지방에 출장 가는 일이 생겨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 난폭운전 안하고 안전 운전하게 되는 마법 같은 남자 노래방 애창곡을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머리도 맑아지고 영혼까지 맑아지는 것 같습니다. 학교 다닐 때 자주 듣던 노래들 야다 이미 슬픈 사랑은 이제는 30대 후반에서 듣고 있네요. 여전히 좋네요!

처음 들어왔는데 다 제가 즐겨 부르던 노래방 애창곡들이라 오랜만에 완곡했네요. 얼마 전 항암도 끝나고 열심히 운동 중인데 덕분에 집중하면서 잘 들었습니다. 어릴 땐 그냥 좋아서 듣던 노래들인데 나이 먹고 들으니 가사들이 내 마음을 후려 파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