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무명부 알고 싶어요 노래 듣기 (박창근,박장현,권민제)

반응형

어제 방영한 내일은 국민가수 무명부 알고 싶어요 노래 듣기를 소개합니다. 무명부에는 박창근, 박장현, 권민제 3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이선희 원곡의 알고 싶어요를 리메이크해서 불렀습니다. 특히 박창근은 노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역류성 후두염으로 목 컨디션이 최악이었는데, 오랜 버스킹 생활로 단련된 내공을 발휘해 올하트 달성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국민가수 무명부 알고싶어요 노래 듣기 (공식 영상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네요)

 

[가사]

달 밝은 밤에 그대는
누구를 생각하세요
잠이 들면 그대는
무슨 꿈 꾸시나요
깊은 밤에 홀로 깨어
눈물 흘린 적 없나요
때로는 일기장에
내 얘기도 쓰시나요
나를 만나 행복했나요
나의 사랑을 믿나요
그대 생각하다 보면
모든 게 궁금해요
하루 중에서 내 생각
얼마큼 많이 하나요
내가 정말 그대의
마음에 드시나요
참새처럼 떠들어도
여전히 귀여운가요
바쁠 때 전화해도
내 목소리 반갑나요
내가 많이 어여쁜가요
진정 날 사랑하나요
난 정말 알고 싶어요
얘기를 해 주세요
얘기를 해 주세요

많은 심사위원들이 눈물을 쏟았고, 듣는 내내 '너무 잘한다'라는 말을 연신 내뱉는 한 마디로 말이 안 나오는 그야말로 노래 끝판왕이었다는 말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대단한 팀! 여태 무명으로 살았다는 말이 실감이 나지 않는 내일은 국민가수 가수들이었네요

이선희씨 보다 노래를 더 잘 부르는 사람 처음 봤습니다. 너무 감동적이라 영상만 수십 번 봤네요. 이선희 처음 나왔을 때부터 이선희가 노래 제일 잘 부르는 가수라 생각했는데 여자 노래임에도 박창근 씨가 더 감동적으로 불렀습니다. 정말 가슴으로 부르는 가수 오랜만입니다. 앨범 내면 대박 날 겁니다.

 

편집된 영상으로 보는 국민가수 무명부 알고싶어요 라이&심사평 보기

언젠가 제게 가요 노랫 말중 가장 아름다운 노랫말이 어떤 노래인지를 묻기에, 이선희 선생님 의 '알고 싶어요'라고 얘기한 기억이 납니다.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세분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가수분들이 무명부에 있었다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요즘 입만 뻥끗하는 립싱크 아이돌 가수들이 납작 업드려 칭송해줘야 할 분들입니다. 정말 감동적인 노래 잘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