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애창곡 100 듣기 - 2022년 업데이트

반응형

오늘은 노래방 애창곡 100 듣기를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지만 가끔 스트레스를 풀러 가거나 친구들과 만나면 자주 가는 곳이 바로 노래방입니다. 평균 1시간 정도 진행을 하지만 주인장이 기분이 좋거나 하면 서비스를 30분 정도 주기 때문에 부를 수 있는 곡수가 대폭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그러다 보면 부를 노래가 없어 리모컨을 가지고 한참동안 살펴보다 겨우 선택하거나 부를노래가 생각나지 않아 친구들에게 리모콘을 넘기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서 집에서 미리 가수 이름이나 제목을 적어두고 가면 그렇게 든든할 수 없습니다. 부를만한 노래방 애창곡 100곡을 70년대곡부터 2000년대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신나는 트로트까지 소개를 해놓았어요. 지금 바로 아래에서 노래를 감상하며 부르고 싶은 노래 선정후 열심히 연습하고 메모장에 적어놓고 친구들 앞에서 멋지게 불러보세요!

 

노래방 애창곡 100 연속듣기

김수희 남행열차부터 전유진 훨훨훨까지 20곡의 트로트 노래가 수록되어있습니다. 가사와 함께 노래가 나오기 때문에 따라 부르며 연습하기 편합니다. 열심히 집에서 연습하여 코로나가 끝나면 당장 노래방에 뛰어가 갈고닦은 친구들에게 뽐내면서 열창해 봅시다.

30년 전 그 시절이 너무 생각나는 노래방 애창곡 100 입니다. 한 곡 한 곡 너무 가슴에 와 닿고 나의 소중한 10대 후반의 추억들을 소환해주는 노래방 애창곡 노래들이 너무 좋아요! 그러고 보니 요즘도 활동하고 있는 이문세와 이선희 조용필 님 등은 정말 멋진 거 같네요. 자기 관리를 어떻게 했길래 전성기 목소리를 지금도 가지고 있는지 놀라울 따름.

이 당시 노래방 평정한 가수가 플라워, 버즈, 엠씨더맥스 3대장인거 인정?. 이들의 노래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지. 남자들이 좋아하는 뭔가 딱 그런 게 있어 애절하면서 호통치면서 부르는 걸 좋아하는 거 같아요. 솔직히 여기 있는 노래 중에 한곡만 불러도 목이 바로 나가버릴 거 같은데 그렇지만 무조건 부르는 노래방 애창곡 입니다.

드라마에 수록된 태연 미치게 보고싶은을 듣고 나서 글쓴이님 클래스가 이세상 클라스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자가 부를 수 있는 최대 저음역부터 고음역이 있다고 평가받는 어려운 곡이 노래방 애창곡 이라니 말도 안 돼요..

오늘도 좋은 노래방 애창곡 100과 함께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빌어봅니다. 아참 추가로 듣고 싶은 노래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추후에 검토 후 업데이트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