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100 -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반응형

형님 누님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목요일 어제 방영했던 미스트롯2는 잘 감상하셨는지요?

개인적으로 김태연 김다연 두 명이 제 원픽이라 방송이 끝나고 다시 영상을 찾아 무한 감상하곤 하는데
어제 너무 일찍 자버리는 바람에 본방 사수를 못하였지만 걱정이 없습니다.
이런 사태를 대비해서 준비해놓은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가 바로 여기 있기 때문이죠.

요즘 인터넷이 발달하다 보니까 TV를 잘 안 보게 되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중요한 하이라이트 부분만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를 통해서 보게 되더라고요.

덕분에 불필요한 부분이나 따분한 것을 피할 수 있어서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더욱 늘어나는 건 덤이고요.

아래에는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는 최신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와 미스트롯2 그리고 사랑의 콜센타까지 모두를 함께

감상하실 수 있으니 '노래모아' 블로그를 기억해두시고 다음에 또 방문해서 감상해보시기 바랄게요!

잠깐!🤣나훈아 콘서트 노래는 여기서 들을 수 있어요. (링크)

1. 최신 인기 트로트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어요.)

 

2.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TOP6 멤버 (매주 업데이트 중)

 

3. 최신 미스트롯2 노래모음 (한곡이 끝나면 바로 다음 곡으로 자동 재생됩니다!)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에서 감상한 시청자분들에 의견들>

새로운 명곡 네가 올래 내가 갈까를 찾았네요. 원곡자가 배일호님 이었네요. 이번에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로 처음 알았어요 솜사탕처럼 달콤한 목소리 이 노래는 또 다른 느낌 그냥 푹 빠져들었어요!

옆동네 트로트 경연이나 미스트롯2 현재 경연만 봐도 주로 했던 노래 또 하고 정말 식상하다 하지만 전유진은 서울가살자 손님온다 약속 경연에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곡으로 승부를 봤고 또 그걸 대중들한테 입증했다.

더보기

 

전국 트롯 체전이나 미스트롯1, 2 등 모든 걸 다 봤지만 잘하는 사람이 많다. 근데 이상하게 전유진 목소리만 들으면 내가 이상해진다. 음 마음을 울리고 감동을 주는 어느 국민이 들어도 알 것이다. 내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그랬기 때문에 전 국민투표 1등을 한 것이다. 그런데 저 심사원 들은 대체 뭐하자는 건지 한숨만 나온다.

 


트롯 귀공자 신유 왕자님의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오르락 내리락은 경쾌한 리듬과 감미롭고 구성진 노래로 들으면 힘과 용기가 솟아 나오고 경쾌하고 흥겹게 긍정의 힘을 받도록 힘차게 잘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부르시기 전에 너무 울컥해서 무대 밖으로 나가신 장민호님 보고 엄청 울고 노래 들으면서 또 울고불고했어요 얼마나 울컥하시고 슬프셨을까요 장민호님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에서 감상하고 이별을 겪으신 모든 분들이 힘내시면 좋겠어요

영탁님 오늘은 제가 운이 좋아요. 근무할 때가 많아 좀처럼 미팅 참여하기 힘든데 너무 설레네요.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를 들을수록 영탁 님 마음이 전해지는 걸  느끼겠어요 좋은 곡 불러줘서 고마워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정동원 왕자님 이젠 삐약이가 아니라 왕자님입니다. 너무 댄스도 잘 추고 항상 노력하는 우리 동원 군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매일 응원하고 탑 6 형님 삼촌들과 같이 있으니 보기 좋네요.

여기까지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추워졌다가 오락가락하고 있는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며 앞으로 새로운 노래들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나가고 있으니 노래모아 블로그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